almondbanana.co.kr

규조토 트레이, 다이소에서 살만한 추천템(feat. 욕실템)

by 아몬드바나나

 

가끔 가는 다이소에 오늘도 들러보았습니다. 원래는 퍼즐 액자를 구하러 가 본 것이었는데, 저희 동네 다이소에는 아예 퍼즐 코너가 없더라고요. 하릴없이 구경하고 있었는데, 마침 욕실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아이템이 눈에 띄어 구매해 보았습니다. 

 

욕실의 물때는 언제나 화가나지

저희 집은 화장실 공사를 할 때 약간의 실수로 젠다이 높이가 좀 낮게 설치가 되어 있어요. 그러다 보니 세면대에서 물을 사용하면 젠다이 위로 물이 고이기 십상이고, 늘 물때가 끼거나 지저분해지기 일쑤입니다. 젠다이 위에는 항상 사용하는 아이들 양치컵이나 치약, 손을 씻는 아이 깨끗해, 클렌징 폼 같은 것들이 놓여있는데, 물이 고이다 보니 곰팡이도 생기고 물때도 생겨서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 고민이었어요. 

물때 생긴 욕실규조토 트레이와 규조도 칫솔꽂이
젠다이에 생긴 물때와 규조토 트레이

다이소를 둘러보고 있었는데, 마침 '규조토 트레이'가 눈에 띕니다. 발매트로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조그맣게 욕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트레이가 있었네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 규조토 트레이 1개와 칫솔을 꽂아둘 수 있는 4구 꽂이 1개를 사 와보았습니다. 

 

 

깔끔하게 정리 완료

일단 트레이를 놓기 전에 밑에 있던 곰팡이와 물때를 말끔하게 청소해 주었습니다. 청소하느라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저희 집에는 원래 거울에 붙여서 쓰는 흡착식 칫솔걸이를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걸어둘 수 있다는 장점은 있는데, 칫솔걸이 주변으로 온갖 때가 다 묻게 되어 지저분하던 차에, 거울에 있던 칫솔걸이를 싹 떼서 청소해주고 규조토 꽂이에 칫솔을 꽂아보았습니다. 

 

규조토 트레이로 정리된 욕실
깔끔하게 정리된 욕실

 

매일 사용하고 매일 물이 있는 곳에 놓아두기에 밑바닥에 분홍 물때가 생긴 아이 깨끗해도 바닥을 깨끗이 닦아 트레이 위에 올려주었어요. 물론 늘 사용하는 실리콘 양치컵과 저의 최애 클렌징 폼도 살짝 올려주었습니다. 어때요? 정말 깔끔하죠? 

 

매번 물건을 살 때 별생각 없이 흰색을 사곤 했었는데, 규조토 트레이와 규조토 칫솔꽂이도 흰색으로 깔맞춤을 해 보았습니다. 다이소에서 구경할 때 보니까 흰색 말고 옅은 회색도 있었어요. 규조토 트레이는 제가 산 크기보다 반 정도 작은 것도 있었고, 곰돌이 푸가 그려진 트레이도 있었어요. 가장 신기했던 것은 삼각형으로 생겨 코너에 놓을 수 있는 트레이였는데 아이디어가 참 좋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화장실 물때가 고민이시라면 물을 흡수해서 깔끔하게 욕실용품 관리를 도와주는 규조토 트레이 한번 구매해보시면 어떨까요? :D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