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담라(Damla), 대용량 간식으로는 가성비 최고!

by 아몬드바나나

가끔 아이들에게 간식을 뿌려야(?) 할 때가 있습니다. 간간히 하는 빙고게임을 할 때, 상품으로 뭘 줘야 하나 늘 고민했었는데 어느 날 다른 선생님께서 가성비 최고의 간식이라고 소개해주신 덕분에 구매해보았던 담라 캔디입니다.

가성비 최고의 담라

이번에는 2박스를 구매해보았습니다. 구매는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한 박스에 만원 남짓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데 한 박스에 2kg이나 들었으니 양이 상당합니다. 기본 담라 캔디는 여러 번 구매해보아서 이번에는 새콤한 맛이 나는 담라 사우어(Damla Sour)와 다양한 맛이 섞여있는 담라 어소티드(Damla Assorted)를 각 한 박스씩 구매해보았습니다.

반응형

담라 사우어와 담라 어소티드

담라 사우어는 4가지 맛(오렌지, 레몬, 파인애플, 사과)이 들어있고 담라 어소티드는 6가지 맛(딸기, 레몬, 오랜지, 체리, 사과, 자두)이 들어있습니다. 사우어는 가운데 새콤달콤처럼 신 가루가 살짝 들어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나름 아이들에게 다양한 사탕을 상으로 주기 위해 저는 두 통을 모두 쏟아 반반씩 섞어주었습니다. 섞으니 맛이 10개씩 되었네요. 빙고게임을 하고 나서 1등에게 남다른 규모의 사탕 선물을 주었는데 이렇게 하면 학습 집중도가 확 올라갑니다. 책을 펼치라고 해서 책 사이에 3 주먹 가득 퍼주니 바로 '관대한 교사'로 등극하였습니다 :D

담라 여러가지 맛 섞기
담라 여러가지 맛 섞기

후식 사탕으로도 굿

학교에서 아이들에게 한주먹씩 상으로 주기도 좋지만 어떤 식당에 가보니 후식으로도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종이로 된 박스의 하단이 가볍게 열리는 구조를 가지고 있기에 아예 상자채 올려놓고 후식으로 제공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래가 열리는 상자구조

찾아본 어떤 곳에서는 노인복지회관에서 어르신들께 제공한다고 하던데요. 말랑말랑한 질감이 마치 마이쮸같은 느낌이고 특별히 다른 색소는 포함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르신들께도 인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한 박스에 2kg이나 되어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담라 캔디, 마이쮸와 비슷하면서도 다양한 맛으로 즐거움을 줄 수 있어 선생님들의 애정템으로 추천합니다!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