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삼산월드체육관 8월 등록, 신규회원 7월 26일(화)부터!(feat. 초등학교 1학년 접수 꿀팁)

by 아몬드바나나


저희 집 앞에는 삼산월드체육관이 있습니다. 아이들 어렸을때부터 종종 이용하곤 했었는데 코로나19 때문에 내내 휴관이었다가 개관을 재개한지 두달이 되었네요. 지난달(22년 7월)부터 어린이 수영강습이 다시 시작했는데, 그때 접수기간을 놓쳐서 신규회원으로 다시 접수를 해야 했네요. 아이들이 워낙 수영을 배우고 싶어해서 사설수영장에서 비싼 돈을 주고 몇달 배웠었는데 그나마 선생님도 코로나 확진, 아이들도 확진 이래저래 오래 다니지를 못했었어요. 그러다 삼산월드체육관이 문을 열게 되어 재등록을 하게 되었답니다.

8월 삼산월드체육관 프로그램과 접수요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개설되어 있으니 어린이수영뿐만 아니라 다른 프로그램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접수는 아래 시설공단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 후 가능합니다. 어린이 회원은 본인의 휴대폰이 있거나(휴대폰으로 본인인증), 아이핀 인증을 해야 하므로 미리 회원 가입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처음에 아이가 휴대폰이 없어서 아이핀인증으로 하다가 한참을 헤매서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인천시설공단 통합예약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reserve.insiseol.or.kr

초등학생 어린이수영 접수 꿀팁

삼산월드체육관의 어린이수영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가능합니다. 예전에 문의했을 때(직접 데스크에 물어봄) 7세여도 초등학교 1학년이면 접수가 가능하고 8세여도 초등학교 1학년이 아니면 접수가 불가능하다고 했었는데, 지금은 아예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만7세 이하면 접수 불가능하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저희 둘째아이가 7월생이라 7월에 접수를 할 때는 나이가 되지 않아 접수가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스크에 전화했더니 잠시 7월 생일을 한달 당겨 6월 생일로 바꾸어주었답니다.

즉, 초등학교 1학년이라면 생일이 지난 것에 관계없이 등록이 가능한 것 같아요. 만약 생일이 지나지 않아 아직 만6세로 뜬다면 데스크에 전화하셔서 생일을 조정해달라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 아이는 데스크 전화 한통으로 무사히 접수하고 열심히 수영 다니고 있답니다.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