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어린이 수영, 다둥이카드로 30% 할인받기

by 아몬드바나나

예전에는 다둥이맘이라고 하면 아이가 적어도 3명 이상인 엄마를 일컬었는데요, 최근에는 다둥이의 기준이 바뀌었답니다. 워낙 저출산의 시대이기도 해서인지 이제는 아이가 둘만 되어도 다둥이라고 하더라고요. 아이가 둘 이상이면 다둥이라고 하니 친구가 알려준 다둥이 카드를 신청해보았습니다. 

 

New 아이모아카드

인천에 살고 있기에 인천 관내에서 사용이 가능한 아이모아카드를 발급 받았습니다. 발급은 인천시 관내 농협 아무 곳에나 주민등록등본 한 장을 뽑아가시면 쉽게 신청이 된답니다. 저는 마침 사용하고 있던 농협계좌가 있었기에 신청서만 쓰고 10분도 걸리지 않아 발급을 받았고, 카드를 수령하기까지 3일이 걸리지 않았던 것 같아요. 

 

 

인천, 다자녀우대 / New 아이모아카드 혜택정리

예전에는 3자녀 이상의 가정이 다자녀 혜택을 받았다면 어느 순간부터는 2자녀도 다자녀 혜택을 받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출산율이 낮다는 것이지만 2자녀 가정으로서는 받을 수 있는 혜택이

almondbanana.co.kr

 

체육관에서의 혜택 최고!

아이들이 시립체육관에서 수영을 배우고 있기에, 일단 다자녀카드로 할인을 받아봅니다. 마침 수강신청 기간이었고 아이들 수영강습 데려다준 김에 재등록을 하기 위해 카운터를 방문하니, 다둥이카드의 경우 카운터에서 자료를 불러와서 등록해주어야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려 3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둥이카드 이지만 카운터에 등록하지 않고 바로 결제할 경우 또는 온라인에서 직접 결제를 할 경우에는 혜택을 받을 수 없다고 하니, 꼭 카운터에 방문하셔서 결제하시고 30% 할인혜택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립체육관은 워낙 어린이수영 강습비가 저렴하기는 하지만, 저렴한 가운데 30% 할인을 더 받으니 가격이 참 은혜롭다는 생각이 듭니다. 큰 아이는 주 3회, 작은 아이는 주 2회 강습에 각 28,000원 / 25,200원을 지불했네요. 이번 달에는 저도 헬스를 끊어 운동을 하려고 생각 중이었기 때문에 할인을 받아 운동해야겠습니다. 

어린이수영 할인
어린이 수영 할인

 

관내에서만 할인 가능

아이모아카드의 할인 혜택 중, 공영주차장 할인이 있었어요. 알아보니 관내 공영주차장에서만 가능하네요. 인천에서 발급받은 아이모아카드의 경우에는 김포공항이나 인천공항 공영주차장 50% 주차비 할인 항목이 들어있지만, 그 외의 지역에서는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얼마 전, 부천(경기도)에 갈 일이 있어서 중앙공원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 혹시나 싶어 아이모아카드로 결제를 했음에도 할인이 전혀 되지 않더라고요. 

 


그밖에도 다양한 체육관 & 여성회관 수업 할인과 수강료 면제 등의 혜택이 있으니, 자녀가 둘 이상이라면 New 아이모아카드를 발급받으셔서 할인 혜택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D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