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제주호랭이 제주점, 우도 땅콩도넛으로 유명한 카페

by 아몬드바나나

제주도에서 2주간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카페인 수혈이 필요한지라 제주도에 도착하자마자 카페패스를 끊어 3시간마다 커피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카페패스를 사용하여 방문한 첫 번째 카페는 우도 땅콩도넛으로 유명한 제주호랭이 제주점입니다. 

 


제주호랭이 제주점

제주도에 왔습니다. 커피를 원없이 마시기 위해 카페패스를 끊었고(아침마다 커피셔틀 하기 싫은 남편 덕분에), 첫번째로 방문한 카페는 공항과 그리 멀지 않은곳에 위치한 제주호랭이 제주점입니다. 첫 번째로 방문한 카페였는데, 공항과 가까운 덕에 빠르게 시원한 커피를 마실 수 있었어요. 

 


제주호랭이는 도넛맛집


알고보니 제주호랭이는 도넛맛집이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평일 한낮이어서인지 사람이 한명도 없었어요. 제주도분들 사이에서는 도넛맛집으로 알려져있다기에 진열되어있는 도넛들을 유심히 관찰(?)해봅니다. 크림 듬뿍 진짜 맛있어보이는 도넛이 한가득이었는데, 아쉽게도 공항에서 밥을 너무많이 먹고온지라 도넛은 다음에 먹어보기로 하고 아아를 한잔 받아왔습니다.

 

호랭이를 닮은 롤케이크
다양한 도넛들


커피내려주시는 점원분이 너무나도 친절하셨고, 카페패스 사용법도 잘 알려주셔서 무사히 첫번째 아아를 수령할 수 있었어요! 마침 더운데 시원하게 받아든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고소하고 맛있었구요. 호랑이를 닮은 롤케익이 정말 탐났지만 아침을 워낙 많이 먹은 탓에 도넛과 롤케익은 다음에 먹어보기로 하고 마음을 내려놓았습니다. 알고보니 제주호랭이는 2군데 더 있었는데 성산점과 한림점이었던 것 같아요. 

제주호랭이 내부는 어떤가요?

사람이 없어 편하게 찍어본 아기자기한 내부입니다. 카페가 그리 크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며져 있어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여유있게 앉아서 커피&도넛을 즐기고싶네요. 앉아서 예쁜 사진 찍기에도 참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제주호랭이 제주점
제주호랭이 제주점


제주도에서 첫 번째로 사용한 카페패스! 제주도호랭이 제주점이었습니다 :) 

제주도에서 렌트카를 빌리실 계획이라면, 렌트카 카페패스가 제공되는지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