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챔프티비에서 도라에몽 생일축하 신청하기

by 아몬드바나나

저희 집 아이들은 챔프티브이를 즐겨봅니다. 챔프티브이에서는 다양한 만화영화가 방영되는데 그중에서 도라에몽을 가장 좋아하더라고요. 매일같이 도라에몽이 가지고 있는 물건 중, 어떤 것이 갖고 싶냐고 물어봅니다. 분명 엄마는 대나무 헬리콥터가 가장 갖고 싶다고 이야기했음에도 불구하고 어디로든 문 갖고 싶냐고 왜 물어볼까요.. 

 

챔프티브이에서는 도라에몽이 매달 생일축하 사연을 접수받고 해당 달에 추첨을 통해 10명의 어린이의 생일을 축하해 주곤 하는데, 늘 부러워하던 아이들이 3월 생일을 맞은 어린이를 위하여 사연 접수를 해달라고 조르기에 챔프티브이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챔프티브이에서 생일축하 신청하기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일단 챔프티브이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챔프티비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www.champtv.com

반응형

챔프티비에서 도라에몽 생일축하 신청하기

  • 챔프티브이 홈페이지 - 로그인(회원가입 필요)
  • 이벤트 - 도라에몽 생일축하 이벤트

 

챔프티비에서 도라에몽 생일축하 신청하기

챔프티브이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로그인을 하고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면 도라에몽 생일축하 이벤트가 있습니다. 사연이 소개될 때 함께 나올 예쁜 사진을 첨부해 주고 이름과 생일, 150자 내의 생일축하 멘트를 작성하여 응모하기를 눌러주면 응모가 끝납니다. 

 

마침 3월 생일인 아이들의 사연을 접수하고 있었는데 3월 생일인 아이들의 경우 1월 20일부터 2월 19일까지 접수하면 됩니다. 참여한 아이들은 모두 소개해주면 좋겠지만 당첨자는 단 10명이기에 안될 수도 있지만, 된다면 티브이에서 내 사진도 나오고 엄마나 아빠의 정성스러운 생일축하 멘트도 (도라에몽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으니 아이들에게는 참 좋은 추억이 될 듯합니다. 

 


아이들이 있으니 늘 생각지도 못했던 것을 해보게 되는 것 같네요. 3월에 신청한 사연이 뽑힐 지는 모르겠지만 꼭 뽑혀서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내심 저희 집 7월 생일자도 기대하고 있는 것 같아 살짝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말입니다 ㅎㅎㅎ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겨울방학 간식 준비하기 (초등학생 방학 간식 붕어빵, 알밥, 순대까지)

바야흐로 방학을 맞이하여 아이들 아침 / 점심 / 저녁과 간식까지 엄마는 늘 눈코 뜰 새 없이 분주합니다. 오죽하면 방학에도 급식을 좀 했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 먹성 좋은 아이들이 집에 있

almondbanana.co.kr

 

 

미니멀라이프, 필요한 물건은 빌려쓰고 나눠쓰기

요즘은 미니멀 라이프가 유행이잖아요. 저도 미니멀 라이프를 살아보고 싶지만 언제나 집은 저도 모르게 맥시멀 라이프가 되어있습니다. 미니멀 라이프를 살아가기 위해 기본적인 것은 집에 있

almondbanana.co.kr

 

 

서귀포 천문과학문화관, 별 보러가기 좋은 제주 명소

제주도를 여행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뭘 하지 않아도 즐거운 제주여행이지만, 어디엔가 들어가보고 싶은 마음이 들어 찾아본 별 보러 가기 좋은 서귀포 천문과학문화관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almondbanana.co.kr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