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코스트코 아토믹 스키헬멧, 시즌준비가 시작됬다!

by 아몬드바나나

저희 집은 겨울 시즌이 되면 보드를 타러 다닙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저는 제외하고 나머지 3인이 보드를 즐깁니다. 아이들이 쑥쑥 크기에 매 시즌이 다가올 때마다 장비를 하나씩 바꿔주어야 하는데, 이번에는 둘째 아이의 헬멧을 바꿔주었습니다.

코스트코 아토믹 스키헬멧

아토믹 스키헬멧아토믹 스키헬멧
아토믹 스키헬멧


작년에도 구매할까 말까 망설였었는데, 고글이 따로 있기도 했고 뭔가 비싼 느낌이어서 구입하지 않았던 아토믹 스키 헬멧입니다. 올해는 둘째 아이가 제법 머리도 커졌고, 고글이 함께 있는 헬멧을 사용하고 싶다고 하여 알아보다가 이 제품을 구입했네요. 색상은 흰색, 검은색, 회색이 있었던 것 같은데 흰색이 예뻐 보여서 흰색을 구매했습니다.


원래 고글은 따로 가지고 있었는데, 두 시즌을 사용하고 나니 생각보다 잔흠집도 많이 나고 작아진 느낌도 있어서 겸사겸사 코스트코에 방문한 김에 사 보았네요. 같은 제품을 온라인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는데, 코스트코에서는 82,900원에 판매하고 있지만 오히려 온라인에서는 10만 원 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코스트코 회원권 가진 분 계시다면 코스트코에서 사는 것이 이득입니다.

정면, 측면, 뒷면

아토믹 스키헬멧아토믹 스키헬멧아토믹 스키헬멧
아토믹 스키헬멧

생긴 모양새는 이렇습니다. 정면으로 보면 아이의 얼굴이 절반 넘게 가리네요. 고글과 얼굴 사이가 제법 공간이 있기 때문에 안경을 착용하는 어린이들이 좀 더 편하게 고글까지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키어들에게 물어보면 안경을 착용하는 어른들의 경우에도 아토믹 헬멧을 많이 착용한다는 이야기를 듣는데요. 그만큼 고글과 얼굴 사이가 넉넉하여 안경을 착용하신 분들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헬멧입니다.

헬멧 뒤편으로 커다란 마스크 같이 보이는 것이 걸려있는데 고글을 사용하지 않을 때 고글에 씌워둘 수 있는 보호대랍니다. 아이들은 헬멧을 벗어 아무 데나 집어던지기 때문에 고글에 잔흠집가 종종 나는데, 보관할 때는 보호대를 씌워두면 조금이나마 잔흠집에서 고글을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고글을 벗었다가 쓰기

고글 벗는 방법은 별거 없습니다. 그냥 고글을 슬쩍 올려주기만 하면 잘 올라갑니다. 내릴 때도 그냥 쓱 내려주면 되고요. 고글이 헐겁지는 않아서 이리저리 제멋대로 돌아다닐 염려는 없습니다. 아이가 혼자 몇 번을 올렸다 내렸다 했는데도 별 문제없었어요. 아이들이 쓰는 물건은 무조건 사용하기 편하고 간단해야 합니다. 그래야 엄마 손이 한 번이라도 덜 가도 되니까요 :D

헬멧의 크기 조정

만약 헬멧이 조금 작게 느껴지신다면 뒤편에 있는 동그란 조그를 돌려 크기를 조금 조정할 수 있습니다. 얼굴이 작다면 조금 조여서 머리에 꼭 맞게 맞출 수 있습니다. 의외로 저희 아이는 초등학교 1학년 치고는 머리가 큰 편이라 따로 조정하는 것 없이 잘 맞았습니다. 머리에 적당히 잘 맞는 사이즈로 구매해야 보드를 타다가 머리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꼭 맞게 사시는 것이 좋습니다.

코스트코 구매 꿀팁

온라인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지만 코스트코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이득입니다. 주변에 회원권을 가지고 계신 분이 계시다면 함께 가시거나 만약 없으셔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바로 코스트코 상품권을 구매하는 것인데요. 코스트코 상품권은 온라인이든 어디든 많이 팔고 있습니다. 혹은 주변 사람들에게 코스트코에 갈 일이 있을 때, 고객센터에서 구매해달라고 부탁하셔도 됩니다.

코스트코 상품권을 가지고 가신다면 상품권을 사용하시는 구매에 대하여 회원권 없이도 물건의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한두 번 방문할 것인데 1년짜리 회원권을 끊기가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코스트코 상품권을 구매하셔서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올해도 이렇게 보드 시즌을 하나씩 준비하다 보니 벌써 겨울이 성큼 다가온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즐거운 스키&보드 시즌 보내시기 바라요! :D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코스트코는 크리스마스 준비중, 코스트코에서 크리스마스용품 준비해보세요

오래간만에 코스트코에 방문하니 왠지 모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예전에 핼러윈 제품 소개할 때도 느낀 것이지만 코스트코는 정말 시즌 특수를 일찍 준비하는 것 같더라고요. 핼

almondbanana.co.kr

코스트코 맥북, 아이패드, 아이맥 가격정보(feat. 코스트코 송도국제도시점)

최근 맥북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물론 저의 오래된 맥북프로 2014 mid도 좋지만) 새 맥북을 하나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몇 달 전에 남편이 미국 출장을 다녀오면서 맥북 하나

almondbanana.co.kr

코스트코 추천아이템, 직화 숯불향 닭꼬치(feat. 캠핑의 고수 등극 가능)

코스트코에 가끔 갈 때마다 괜찮은 아이템이 새로 나오지 않았나 눈여겨봅니다. 늘 양은 많지만 가격은 저렴하고 품질 좋은 고기를 사러 가곤 하는 코스트코에는 정말 괜찮은 제품들이 구비되

almondbanana.co.kr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