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차량용 스마트센서 무선충전거치대(feat. 코스트코 추천템) i story

by 아몬드바나나

최근에 출시된 차량에는 거의 차량용 무선충전기가 탑재되어 있지만, 휴대폰을 네비 용도로 사용하신다면 따로 무선충전 거치대를 많이 사용하실 거예요. 원래 있는 충전 거치대가 고장이 나는 바람에 다시금 코스트코에서 차량용 스마트센서 무선충전 거치대를 구매해보았습니다. 

 

i story 무선충전 거치대

일전에도 코스트코에서 팔고 있는 것은 보았는데, 구매할까말까 망설이다가 이번에 구매하게 된 무선충전 거치대입니다. i story라는 브랜드인데 브랜드 이름은 처음 들어보았지만 코스트코에서 팔고 있기에 믿고 구매해보았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구매하면 그래도 품질이 어느 정도는 보장되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종류는 2종류가 있었는데, 특별한 차이점은 없고 그냥 충전기 전면부가 금색 테두리 또는 은색 테두리일 뿐 기능은 같습니다. 저는 남편이 금색 테두리가 더 예쁘다고 하여 금색 테두리로 구매해보았습니다. 

 

i story 차량용 스마트센서 무선 충전 거치대

 

장착한 모습

i story 차량용 스마트센서 무선 충전 거치대i story 차량용 스마트센서 무선 충전 거치대
i story 차량용 스마트센서 무선 충전 거치대

차량에 바로 장착해보았습니다. 송풍구에 끼우라고 되어있기에 클립을 송풍구에 잘 맞추어 꽂아주니 흔들림 없이 장착이 잘 되었습니다. 일전에 사용하던 제품이 여기 장착되어 있었는데 반대쪽 송풍구로 옮겨달아주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에 비해 휴대폰을 잡아주는 양 날개가 더 깊게 제작되어 있어 뒷면에 스트링을 달아둔 제 휴대폰도 안전하게 잡아줍니다. 

 

휴대폰을 받치는 부분을 조절하여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데, 아이폰을 쓰는 저는 약간 낮춰주니 휴대폰이 안정적으로 고정되었습니다. 휴대폰을 거치대에 올려놓으면 가운데 센서가 알아서 움직이며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위치를 잡아줍니다. 휴대폰의 크기가 작은 기종(제트 플립 같은)을 사용하셔도 무리 없이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스마트 센싱 기능이라고 하더라구요. 

i story 스마트 센싱 기능
i story 스마트 센싱 기능

약간 불편한 점은 센서가 왼쪽에만 위치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송풍구가 핸들과 가까이 붙어있다 보니 센서가 양쪽에 위치해있었다면 더 편리하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은 있습니다. 손가락을 살짝 가져다 대면 양 날개가 자동으로 벌어지는데, 왼쪽에만 센서가 있어서 살짝 불편하기는 하지만 사용하는데 무리는 없습니다. 

 

반응형

젤패드 거치도 가능

i story 구성품i story 구성품
i story 구성품

구성품 내역입니다. 시거잭과 C 타입 케이블같은 기본 제품들은 모두 포함되어있습니다. 거치대도 젤패드 타입과 송풍구 타입 2가지가 모두 들어있어 원하시는 타입의 거치대를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고속 충전 시거잭도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따로 구매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구매할까 말까 망설였었는데, 기존의 충전기를 옮기고 새로 장착해보니 역시 좋네요. 예전에 사용하던 제품보다 폭이 깊어서 휴대폰을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훨씬 편합니다. 차량용 충전 거치대 구매를 고려하신다면 코스트코에서 팔고 있는 제품도 고려해보세요 :D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