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금별맥주, 삼산동 가볍게 맥주 한 잔 마시고 싶은 날

by 아몬드바나나

가끔씩 친구들과 가볍게 맥주 한잔 마시고 싶은 날, 바로 며칠 전이 그런 날이어서 친구들과 함께 동네에 새로 생긴 맥주집을 찾았습니다. 바로 '금별맥주'인데요. 청라에서 일을 할 때, 함께 일하던 선생님이 금별맥주가 그리 맛있다고 하셔서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동네에도 금별맥주가 생겼네요. 

 

금별맥주

금별맥주, 삼산동 가볍게 맥주 한 잔 마시고 싶은 날

[주소] 인천 부평구 충선로209번길 13 113, 114호 SM프라자
[영업시간] 월-목 17:00 ~ 02:00
                    금 17:00 ~ 04:00
                    토 16:00 ~ 04:00
                    일 16:00 ~ 02:00
[연락처] 032-710-0480
반응형

 

 

즐거운 시간

금별맥주, 삼산동 가볍게 맥주 한 잔 마시고 싶은 날

도착했더니 미리 와 있던 친구들이 안주와 맥주를 시켜놓았네요. 시원한 생맥주와 얼큰한 해물 파스타가 식욕을 돋웠는데, 해물 파스타는 맛은 있었지만 위에 올라간 고추 때문에 상당히 매운맛이 강했어요. 저처럼 매운 것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고추는 처음부터 건져놓고 끓여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수다 떨면서 이런저런 속풀이를 하며 마시는 맥주가 세상 맛있더라고요. 원래는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인생맥주에 자주 갔었는데, 금별맥주가 생겨 선택지가 넓어졌네요. 인생맥주도 맥주가 참 맛있습니다. 해물파스타가 좀 매워서 버터구이 오징어와 먹태구이를 추가로 주문했는데 깜빡하고 사진을 안 찍었네요. 양도 상당히 많고 먹을만합니다.


 

오늘은 인천 삼산동에서 가볍게 맥주 한잔 할 수 있는 금별맥주를 소개해보았습니다. 친구들이랑 혹은 가족과 함께 가볍게 한잔하고 싶으신 분들이 방문하시기에 괜찮은 곳일 듯싶습니다 :D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