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딤채 리콜 |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리콜 접수

by 아몬드바나나

주말에 부모님댁에 방문을 했었습니다. 저녁 즈음이 되자 갑자기 아파트 단지로 소방차와 구급차가 급하게 들어오기에 무슨일인가 싶었는데 집 안에서 화재가 났다고 하더라구요. 화재 소식을 듣자 엄마가 쓰고 계신 오래된 딤채 김치냉장고가 생각납니다. 오래 사용하기도 했고 가끔김치냉장고로 인한 화재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었기에 생각난김에 리콜을 신청해봅니다.

 

딤채리콜 접수방법
딤채리콜 접수방법

 

위니아 딤채 리콜

리콜 방법은 간단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정보를 넣고 신청하기만 하면 되는데요. 리콜을 신청하면 기사님이 방문하셔서 무상수거 또는 무상수리를 해 주십니다.

 

  • 조치대상: 2005년 9월 이전 생산된 모델
  • 서비스: 방문을 통한 무상수거&무상수리
  • 딤채(뚜껑형) 제품만 신청 가능

 

가전제품은 부피와 무게가 상당해서 폐기하고 싶어도 쉽게 옮기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요. 방문을 통한 무상수거가 가능하다고 하여 이번기회에 무상수거를 신청했네요.

 

위니아 딤채위니아 딤채
위니아 딤채

 

먼저 가지고 있는 모델의 옆부분에 있는 모델명을 확인합니다. 당시 최고의 모델인 이미연님이 여전히 건재하게 붙어있는(?) 가운데 확인해보니 제조년월일이 2003년이네요. 2005년 이전 생산모델이기에 바로 무상수거를 신청해봅니다. 위의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쉽고 빠르게 신청하실 수 있는데 모바일로도 신청이 가능하기에 저는 휴대폰으로 접속하여 빠르게 처리하였습니다.

 

반응형

 

위니아 딤채 리콜접수

딤채 리콜방법
딤채 리콜방법

휴대폰으로도 접수가 가능하기에 빠르게 접수해보았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모델명을 검색한 후, 딤채 옆면에 붙어있는 라벨 중 [형명]이라고 쓰여있는 부분을 입력합니다. 예전에는 모델명이라고 쓰지 않고 형명이라는 단어를 썼나봅니다. 서비스 신청자 정보를 입려하고 하단에 개인정보동의를 눌러주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딤채 리콜신청딤채 리콜신청
딤채 리콜신청

 

신청이 완료되고 나면 접수완료 메시지가 나옵니다. 신청자가 많아 14일 이내에 상담사가 연락을 주신다고 하네요. 무상수거가 가능하니 좋은 점이 이사할 때가 아니더라도 크고 무거운 김치냉장고를 버릴 수 있다는 점이겠지요. 부모님댁의 물건들은 이사를 갈 때를 제외하고는 왠만하면 처분하기 쉽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잘 사용해왔던 것들이라 애착이 있어서가 아닐까 싶은데요. 옆집에 불이라도 나야 버릴 수 있기에 이번 기회에 무상수거를 잘 신청한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네이버에서 1분만에 보험 청구하기 | 실손보험 쉽게 청구하기

가끔 병원 갈 일이 생기곤 합니다. 이번에는 아파서 간 것은 아니었고 국가건강검진을 받는 기간이 되었기 때문에 검진을 받으러 가는 차에 대장내시경도 함께 받았기 때문에 비용이 발생했거

almondbanana.co.kr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교환 | 이마트 상품권 무인교환기

얼마 전 어딘가에서 사은품으로 받은 신세계 상품권이 있었습니다. 사용처는 신세계백화점 또는 이마트인데 금액권처럼 직접 사용할 수는 없고 이마트 상품권 무인교환기에서 지류상품권으로

almondbanana.co.kr

 

탄소중립실천포인트 | 녹색생활 실천 후 입금

아이들과 집 근처 기후변화체험관에 갔다가 알게 된 탄소중립실천포인트제에 가입한 후, 작고 귀여운 금액이지만 꾸준히 탄소중립실천포인트가 입금되고 있습니다. 작고 귀여운 금액이지만 한

almondbanana.co.kr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