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미드저니에 그림설명 입력하기 | 챗gpt 학습시키기

by 아몬드바나나

미드저니는 인공지능을 활용한 이미지 생성 프로그램입니다.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해도 이런 인공지능 툴을 이용하여 다양한 이미지를 생성해낼 수 있는데요. 인공지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인공지능에게 내가 원하는 이미지를 잘 구현할 수 있도록 설명을 잘 해줘야 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설명을 효과적으로 작성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드저니 그림설명 입력하기

 

챗 GTP 이용하기

인공지능으로 가장 주목받았던 것이 바로 챗GPT일텐데요. 미드저니에게 원하는 그림을 그리게 하려면 일단 이 챗GTP를 사용해야 합니다. 

 

 

가입 등의 절차를 거치고 나면 왼쪽의 +New chat에서 원하는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미드저니에 입력할 이미지를 묘사하는 글을 얻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챗 GPT에게 질문하기

미드저니에서 그림을 그리기 위한 조건을 얻어야 하기 때문에 일단 챗 GPT에게 미드저니의 prompt에 대해 학습시킵니다. 

 

 

 

미드저니에 들어가보시면 미드저니의 prompts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전부다 복사하신 후, 챗gpt에 붙여넣어주시면 챗gpt가 미드저니에 대해 학습을 하게 됩니다. 

 

 

미드저니의 prompts를 복하사여 붙여넣으면 이렇게 챗gpt가 미드저니에 대해 학습을 하게 됩니다. 이후에 자신이 원하는 질문을 하시고 여기서 받은 대답을 미드저니이 붙여넣으시면 자세하고 상세한 그림묘사가 가능합니다.

 

저는 이런 식으로 질문을 해 보았는데요. 한글로 질문했지만 영어로 작성해달라고 하면 영어로 대답을 작성해줍니다. 미드저니에도 영어로 입력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기 때문에 영어답변을 받아 따옴표("") 부분에 들어간 내용을 복사하여 미드저니에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쉽고 빠르게 인공지능을 이용하여 그림을 만들어낼 수 있는 미드저니에 입력할 그림 묘사하는 설명을 작성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미드저니에 그림설명을 입력하기 위해 챗gpt를 이용하니 쉽고 빠르게 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미드저니(MidJourney) 사용법 | 이미지 생성에 좋은 인공지능 AI

AI의 발달이 이루어지면서 인공지능으로 할 수 있는것들이 참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이미지 생성에 활용할 수 있는 인공지능이 바로 미드저니(Midjourney)인데요. 오늘은 미드저니의 사용

almondbanana.co.kr

 

셔터스톡 | 사진판매로 부수입 창출하기

최근 천만원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시도해 본 것은 바로 셔터스톡입니다. 셔터스톡은 스톡이미지 판매

almondbanana.co.kr

 

네이버 애드포스트 승인받기 | 일방문자수 쉽게 채우기

티스토리를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구글급여(=구급)를 위한 애드센스를 목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실텐데요. 저는 티스토리보다는 네이버 블로그를 먼저 시작했기에 네이버

almondbanana.co.kr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