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셔터스톡 | 사진판매로 부수입 창출하기

by 아몬드바나나

최근 천만원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시도해 본 것은 바로 셔터스톡입니다. 셔터스톡은 스톡이미지 판매 사이트로 다양한 이미지를 다운받을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에 내가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셔터스톡 부수입
셔터스톡 부수입

 

셔터스톡 가입하기

셔터스톡에 사진을 업로드하여 사진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는 자, 즉, 기고자(contributor)로 가입을 해야 합니다. 기고자로 가입하기 위한 사이트는 아래 첨부해두었으니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셔터스톡 기고자로 가입하기
셔터스톡 기고자로 가입하기

 

셔터스톡 기고자

셔터스톡에 접속하여 가입을 하게 되면 자신이 찍은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업로드 하는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가입하신 후에 [콘텐츠 업로드]란에 가셔서 업로드 하고싶은 파일을 선택하여 끌어다 놓은 후, 업로드하면 됩니다.

셔터스톡 파일올리기

 

셔터스톡에 올리고 싶은 사진을 업로드하고 나면 사진에 대한 설명을 넣어야 합니다. 영어로 입력하게 되어있지만 어렵지 않기 때문에 간단한 단어로 된 영어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영어단어 조합이 어려우시다면 파파고 번역기를 사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셔터스톡 기고자페이지셔터스톡 기고자페이지
셔터스톡 기고자페이지

 


 

내가 찍은 사진을 이용하여 부수입을 발생시킬 수 있다니 신기하기도 합니다. 시험삼아 2개 정도 사진을 올려두었는데 수익이 얼마나 발생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해봐야겠습니다 :D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네이버 애드포스트 승인받기 | 일방문자수 쉽게 채우기

티스토리를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구글급여(=구급)를 위한 애드센스를 목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실텐데요. 저는 티스토리보다는 네이버 블로그를 먼저 시작했기에 네이버

almondbanana.co.kr

 

7월 애드포스트 수익 인증 | 블로그 부업하기

수익형 블로그를 알아보고 시작했던 것이 어느덧 1년이 넘어가네요. 22년 5월을 기점으로 재미로 하고 있던 네이버 블로그는 잠깐 멈춰두고 애드센스를 달기 위해 고군분투 했던 1년이었습니다.

almondbanana.co.kr

 

탄소중립실천포인트 | 녹색생활 실천 후 입금

아이들과 집 근처 기후변화체험관에 갔다가 알게 된 탄소중립실천포인트제에 가입한 후, 작고 귀여운 금액이지만 꾸준히 탄소중립실천포인트가 입금되고 있습니다. 작고 귀여운 금액이지만 한

almondbanana.co.kr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