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삼산월드체육관 11월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by 아몬드바나나

아이들이 집 근처 체육관에서 어린이 수영을 배운지도 벌써 4달이 다 되어갑니다. 매월 20일 즈음이면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또 그 다음주 즈음이면 신규회원 대상으로 등록 접수를 받곤 하는데 벌써 11월 접수가 시작된다고 안내가 왔네요.

삼산월드체육관 운영안내


어린이 수영 추천


예전에는 사설 수영장도 등록하여 아이들을 보냈었는데, 아이 둘을 수영장에 등록하려니 비용때문에 망설여집니다. 수영은 어릴 때 부터 하는 것이 좋기는 한데, 수영강습이 워낙 비싸다보니 아이 둘을 한번에 보내는 것이 쉽지는 않더라구요. 마침 동네 체육관에서 어린이 수영 강좌가 다시 개설되어 등록하였는데 역시 오래 다니니 참 다닐 만 합니다. 가격도 엄청 저렴하구요.


어른들을 위한 프로그램


특이하게 삼산월드체육관에는 성인 축구나 탁구 프로그램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예전에는 아이들을 위한 농구 프로그램도 있었고, 전자사격도 있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운영을 하지 않는 기간이 지나고 나니 강좌 자체가 다 없어졌네요. 대신 줌바라든가 타바타 같은 새로운 프로그램이 생겼기에 이용하실 분들은 선택의 폭이 넓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아이들만 수영을 등록할까 싶다가 프로그램을 찬찬히 살펴보니 어른 프로그램에도 눈길이 갑니다. 요즘 부쩍 살이 올라(천고마비의 계절이라 둘러대봅니다) 운동을 좀 해야하는데, 뭐라도 하나 등록해서 다녀볼까 싶습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운동으로 건강 챙기세요 :D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