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상동 도란도란 | 상동 키토김밥 진짜 맛있는 곳 | 상동 쫄면

by 아몬드바나나

교육을 받으면서 가장 좋은 것 중의 하나는 다양한 점심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죠. 단연코 매일매일 점심 뭐 먹을까를 고민하는 것이 인생 최대의 과제가 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오늘은 왠지 쫄면과 김밥이 먹고싶어 쫄면집을 검색해보다가 찾은 도란도란에 가 보았습니다. 

 

검색어는 상동 쫄면

상동 도란도란

 

사실 처음부터 키토김밥이 있는지 알았던 것은 아니고 그냥 쫄면이 먹고 싶어 '상동 쫄면'으로 검색해보니 몇군데 분식집이 검색되었네요. 그 중에서 가장 가깝고 김밥(?)사진이 맛있어보이는 곳을 찾아 무작정 방문해봅니다. 

 

 

들어가서 메뉴판을 살펴보니 물론 먹고싶었던 쫄면과 김밥이 있었는데 키토김밥도 있네요. 키토김밥이란 밥은 넣지 않고 계란 지단을 밥 대신 넣어 만든 김밥을 말합니다. 왠지 맛있어보이기에 참치김밥 1, 도란도란 키토 1 + 쫄면 1을 주문합니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편리하게 할 수 있는데 작은 가게에 부부가 하는 듯 보이는지라 키오스크가 이럴 때 빛을 발하는 것 같네요.

 

상동 도란도란상동 도란도란 메뉴판
상동 도란도란

 

작고 깔끔한 가게 내부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의외로 사람들이 많이 들어차 있습니다. 저희까지 포함해서 4테이블은 있었던 것 같고 중간중간 포장을 위해 오시는 분들도 꽤 있었습니다. 그냥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맛집인가 싶어서 김밥과 쫄면이 나올때까지 기대했네요.

 

상동 키토김밥 맛있는 곳

키토김밥, 참치김밥, 쫄면
키토김밥, 참치김밥, 쫄면

 

주문한 음식이 나와서 한장 찍어보았습니다. 키토김밥을 하는 집이라 그런지 계란지단을 정말 많이 사용하셨네요. 키토김밥 뿐만 아니라 참치김밥에도 계란지단이 듬뿍 들어있고요. 보통이라면 삶은 계란이 들어있어야 할 쫄면에도 계란지단이 고명으로 올라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삶은계란도 좋아하지만 계란지단이 잔뜩 올라간 쫄면도 참 맛이있네요. 

 

참치김밥
참치김밥

 

가끔 충무김밥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충무김밥은 먹어보지 않았지만 다른 김밥으로 보아 왠지 맛있을 것 같습니다. 상동 진달래마을 근처에서 김밥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도란도란 방문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D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