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추석맞이 10% 할인, 서울사랑상품권 구매하기

by 아몬드바나나

벌써 2주 후면 추석이 시작됩니다. 매년 느끼는 것이지만 명절 즈음이면 늘 물가가 이렇게 비싸구나를 새삼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올해는 서울시가 물가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4,790억원 규모의 서울사랑상품권을 발행한다고 하니 해당 정보 잘 읽어보시고 추석용품 장만에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 발행 시작일


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의 각 구별로 판매 날짜 및 시간을 달리하도록 정해두었는데요, 상품권 구매와 결제를 할 수 있는 앱인 '서울페이플러스'의 동시접속자 수를 최대한 분산하여 서울시민들이 원활하게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결제앱

서울사랑상품권 구매결제앱
서울사랑상품권 구매결제앱

서울사랑상품권은 위 5개 앱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1인당 월 70만원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10% 할인이라니 할인율이 쏠쏠하죠? 다만, 발행 자치구 내 가맹점에서만 사용 가능하답니다. 

 

구매 후 상품권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걱정마세요! 보유기간에 관계 없이 전액 취소 가능합니다. 만약 일부 금액을 사용한 경우라면 보유 금액의 60% 이상 소진한 경우에만 잔액을 환불할 수 있다는 점에 주의하세요! 상품권을 선물하기도 가능하다고 하니 가족끼리 상품권을 구매하여 몰아서 사용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서울페이플러스 미리 준비하세요!

상품권 발행 전에 서울페이플러스 앱을 다운받아 준비해두시고, 회원가입을 해 두신다면 상품권 발행 시간에 맞춰 제때 구입 가능하시겠죠? 워낙 할인폭이 높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접속했을 때 회원가입 등등을 하려면 처리가 지연될 수도 있으니까요. 

현재 서울 시내에는 서울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는 가맹점이 28만개나 있다니 서울 시민들에게 정말 좋은 혜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한 올 하반기에는 서울시 내 자치구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된 서울사랑상품권도 1,000억원 규모로 추가발행할 계획이라고 하니, 하반기에도 서울사랑상품권 구매하셔서 서울시 전역에서 사용하시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비교
서울사랑상품권비교


다가오는 추석, 10% 할인된 가격으로 서울사랑상품권 구매하셔서 알뜰 장보기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누군가에게 제 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만 뿅!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