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LG 에너지솔루션 주식가격 및 주식매도 후기(feat. 내가 팔면 오른다)

by 아몬드바나나

주식에 똥손 오늘도 인증합니다 ㅎㅎㅎ 주식을 공부해 본 적이 없어서 그런지 참 어렵네요. LG 에너지솔루션 주식 공모주를 사둔 것이 있어서 이제야 매도를 해보려고 하는데 왜 주식은 제가 팔면 오르는 건가요!!!!

 

LG 에너지솔루션 주식가격

 

잔고현황은 공모주로 받았던 3주가 다였는데 총투자금이 900,000원 인 것을 보니 1주당 30만 원에 샀었나 봅니다. 하도 예전에 사둔 것이라 공모주 가격도 잊고 있었네요. 한동안 관심을 갖지 않고 두었더니 LG 에너지 설루션은 주가가 쭉쭉 올라 1월 25일에 485,000원에 2주 매도를 걸어보았습니다. 

LG 에너지솔루션 주식가격 및 주식매도 후기

1월 25일에는 걸어두었던 주문이 실현되지 않아 그대로 다음날로 넘어가게 되었는데, 별생각 없이 다음날 주가를 보니 전날 종가보다 높아졌더라고요. 이게 뭐지 싶은 생각에 주문단가를 49만 원으로 높여 주문을 걸어두었습니다. 고작 3주 가지고 있었는데 왠지 다 팔기는 아쉬워서 1주만 살포시 걸어놓아 보았어요. 

 

반응형

LG 에너지솔루션 주식가격 및 주식매도 후기

 

팔고 나니 왜 오르니!

 

오늘자(1/27)로 다시 LG 에너지솔루션 주가를 확인해 보니 아주 그냥 쭉쭉 오르고 있네요 ㅎㅎ 물론 저는 공모주로 받았기 때문에 그 가격보다 손해를 보지는 않았지만 주가가 올라가는 타이밍을 맞추는 데는 영 소질이 없나 봅니다. 얼마 전 LG 에너지솔루션의 영업이익이 상당하다는 뉴스는 보았는데, 조금 늦게 매도할걸 하는 생각은 들었지만 그래도 3주 모두 팔아치우지 않은 것에 만족합니다.

LG 에너지솔루션 주식가격 및 주식매도 후기

제가 한 가격보다 2만 원 이상 더 올라갔네요 ㅎㅎ 치킨 한 마리 가격이었는데 참 아쉽습니다만 어쩔 수 없죠 뭐. 그냥 제 운이려니 생각하고 매도한 가격으로 아이들 치킨이나 한마리 사줘야겠습니다. 

 


 

주식하시는 분들 보면 참 대단합니다. 저도 주식을 사놓은 것들이 있기는 하지만 희한하게 가장 낮은 가격은 맞추는데 언제 팔아야 할지는 모르겠더라고요. 그래도 소소히 아이들 간식값이라도 벌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오늘의 주식일지를 마칩니다(아아악 속 쓰려 ㅎㅎㅎ).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대한항공 주식 매도(feat. 어쩌다 맞춘 오늘의 종가)

큰아이가 비행기를 워낙 좋아하기에 대한항공 주식을 조금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에 만원 후반대에 주식을 조금 담아두었다가 3만 원 정도 갔을 때 한번 매도해 주려고 했었는데 때를 놓쳐서 매

almondbanana.co.kr

 

 

아이들과 주식투자하며 경제관념 심어주기(feat. 과연 수익률은?)

작년 3월 즈음, 모든 투자자들이 대체 어디까지 주식이 떨어질 건지 궁금해했던 그 무렵 우연히 아이들과 함께 주식을 공부해보았습니다. 평소 아이들에게 경제관념을 조금 심어주고 싶었는데

almondbanana.co.kr

 

 

토스증권으로 소수점 투자 120일 해본 후기(feat. 수익률/카카오뱅크 해외주식)

여러분은 투자를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부동산, 코인, 주식 등등 다양한 방법이 많지만 저는 편한 것을 좋아하는지라(귀찮은 것은 딱 질색) 자동으로 투자해주는 것이 어떤 때는 편하고 좋더라

almondbanana.co.kr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