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드디어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by 아몬드바나나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했습니다! 물론 저의 애드센스 수익은 출금하기에는 아직 멀었지만(약 11% 달성) 애드센스는 잔고가 10$가 넘어가게 되면 핀번호를 보내주기 때문에 무리 없이 핀번호를 신청할 수 있었답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드디어 도착한 흰봉투

 

Google Adsense 흰봉투 도착

애드센스 홈페이지 들어가서 수익 확인하시나요? 저는 하루에도 몇 번씩이나 수익을 확인합니다. 늘 수익은 현재까지 0.01$가 허다하지만 뭔가모르게 그냥 좋더라고요. 애드센스로 수익이 많이 나는 분들의 수익 인증글을 보면 늘 부럽고 짜증도 나긴 하지만 이제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갑자기 하루에 100$씩 팍팍 찍힐 수는 없으니 참고 오늘도 글 하나 더 써 봅니다. 

 

애드센스는 잔고가 10$ 이상 되면 핀번호를 보내줍니다. 잔고는 별로 없지만 수익과 관련된 것이어서 그런지 10$가 넘기만을 기다렸는데, 어느 날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핀번호를 신청하라는 메시지를 보고 그날로 바로 핀번호를 신청해두었습니다. 핀번호는 집으로 보내주는데, 순간 주소를 영문으로 써야하나 하는 고민에 빠졌지만 결론적으로는 한글로 작성하셔도 무방합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발급을 위한 본인확인(feat. 드/디/어!)

애드센스에서 광고 한번 달아보겠다고 애썼던 것이 지난 6월이었습니다. 지금이 9월이니 티스토리를 통해 수익형 블로그를 개설한 지 딱 3개월이 되었네요. 애드센스를 먼저 시작한 선배 선생님

almondbanana.co.kr

 

 

 

핀번호를 입력해보겠습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지급본인 확인주소 확인에서 PIN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흰 봉투를 뜯으면 애드센스가 보내준 6자리 번호가 들어있는데, 이 번호를 입력하고 '제출'을 누르시면 왼쪽과 같이 주소 확인 옆에 '완료됨'이 표시됩니다. 이제 10$의 핀번호 허들을 넘었으니 100$의 수익 입금을 위해 또 달려봐야겠습니다. 

 

핀번호는 9월 20일에 신청하였고, 도착까지 2~4주가 걸린다고 하였는데 저의 경우에는 칼같이 딱 2주 만에 도착했습니다. 9월 20일(화)에 신청해서 10월 5일(수)에 도착했기 때문이죠! 만약 3주가 넘어가고 4주가 다 되도록 우편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다른 주소로 다시 신청해보시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위한 한 단계 허들을 또 넘은 기분이 듭니다. 늘 수익이 어마어마한 분들을 보면 부럽기 그지없지만 좋아하는 일이기에 지치지 않고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D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