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맥도날드 리워드 적립, 적립 포인트로 쏠쏠하게 즐기기!(feat. 맥모닝 시간 정보)

by 아몬드바나나

맥도널드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버거킹보다 맥도널드를 자주 가는 편입니다. 자주 가는 맥도널드에서 리워드가 출시되었다고 하여 소개해봅니다. 

 

마이 맥도날드 리워드 출시

1주일에 1~2번은 가게 되는 맥도널드, 리워드나 쿠폰이 따로 없어 아쉬운 마음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마이 맥도널드 리워드가 새롭게 시작했다고 합니다. 잽싸게 어플을 다운받고 구매할 때 QR코드를 보여주니 바로 적립이 됩니다. 사용 방법도 엄청 간단하고 편해서 휴대폰만 가지고 계신다면 어플 하나 다운로드하고 맥도널드 방문할 때마다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첫 구매시 1,5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데, 1,500포인트만 모아도 맥너겟 4조각, 아메리카노(M), 선데이 아이스크림, 코카콜라(L), 후렌치 프라이(M)로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 하면 손해라는 거!

 

게다가 앱에서는 매주 새로운 쿠폰이 생기는데, 저는 슈비버거를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쿠폰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해보았습니다. 매주 다른 제품의 쿠폰이 생긴다니 맥도널드 갈 일이 있다면 쿠폰 확인해보고 할인받아먹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네요!

마이 맥도날드 리워드 프로그램이란? 주문할 때마다 100원당 5포인트 적립!
일정 금액 이상이 되면 지정 제품으로 교환 가능

마이 맥도널드 리워드
마이 맥도널드 리워드

 

맥모닝 메뉴 & 시간

저희 아이들이 사랑해 마지않는 맥모닝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맥모닝은 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꼭 시간을 잘 맞춰서 가야 하는데요. 부지런한 사람만이 겟 할 수 있다는 맥모닝 구매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끔 일요일이나 쉬는 날에 아침 차려먹기 귀찮을 때 종종 가곤 하는 맥도널드, 맥모닝과 핫케익 + 시원한 아이스라테 1잔이면 든든한 아침식사로 손색없답니다. 

 

  • 새벽 4시 ~ 오전 10시 30분
  • 주문 시간이 10시 30분 이전이라도 받는 시간이 10시 30분이 넘어가면 취소되는 경우도 있다니 주의하세요!

맥모닝 메뉴


아이들과 함께 종종 가곤 하는 맥도널드, 할인이나 적립이 있었다면 참 많이 쌓았을 텐데 하고 생각했었는데 리워드 프로그램이 나오니 참 좋네요. 어플을 열어 확인해보니 벌써 3,500점 이상 적립이 되어있네요! 이번 주말에는 시간 지켜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베이컨 에그 맥머핀을 쿠폰으로 한번 교환해 보아야겠습니다. 마이 맥도널드 리워드 적립 잊지 마세요! :D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