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삼산월드체육관 12월 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by 아몬드바나나

어린이 수영강습 괜찮은 곳을 추천해달라고 하면 저는 늘 구립 수영장을 추천하곤 합니다. 물론 사설 어린이 수영장처럼 1:4나 1:2로 수업을 진행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사설 어린이 수영장에 비해서 정말이지 너무 괜찮은 가격과 시설에서 수영을 배울 수 있답니다. 12월에도 어김없이 등록이 시작되었기에 삼산월드체육관 12월 등록 정보를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삼산월드체육관 12월 운영 안내

보통의 시립/구립 체육관이 그렇듯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의 접수 일자가 상이합니다. 기존 회원의 등록 일자가 신규 회원의 등록 일자보다 약 1주일 정도 빠르게 운영됩니다. 기존 회원이라면 11월 21일부터 24일까지, 신규 회원이라면 11월 25일부터 30일까지 등록을 해 주시면 된답니다.

수영강습 안내

수영강습은 월수금과 화목 2가지로 나누어 등록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수영의 경우, 개설되는 강좌가 강사의 사정이나 아이들에 따라 매달 달라진답니다. 11월에는 어린이 수영 초급반이 개설되어 초급 아이들이 많이 등록을 했는데, 12월에는 이 아이들이 중급반으로 올라감에 따라 초급반은 개설되지 않았네요.

초등학생이 되어야 어린이 수영을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보통 연초에 초급반이 많이 개설됩니다. 이때 초급반을 신청하면 1년 내내 이어서 쭉 중급, 상급, 고급까지 이어서 수강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초급반이 상시 개설되는 것은 아니므로, 자녀가 초급 수영에 등록하려고 한다면 매달 개설되는 프로그램을 잘 확인하시고 등록하시면 된답니다.

저희 아이는 가끔 친구들과 토요일 자유수영도 다녀오는데요. 1회 입장권이 2,000원(어린이 기준)이고, 인천 아이모아카드를 이용하면 이마저도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참 괜찮더라고요. 수영 같이 다니는 아이들끼리 모여서 수영장에서 놀다 오기도 하고 그런답니다.

저는 헬스를 끊어서 다니고 있는데, 1부와 2부로 나뉘어져 있지만 간혹 1부를 끊었는데 입장하지 못했을 경우, 카운터에 가서 이야기하면 2부에 입장할 수 있도록 해 주신답니다.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들

예전에는 필라테스와 요가를 수강했었는데, 그 수업도 꽤 괜찮았었어요. 지금은 헬스만 하고 있지만 동네 친구들은 줌바댄스를 수강하고 있는데, 이 수업도 재미있다고 하더라고요. 신나는 음악에 맞춰서 몸을 흔들고 나오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이라고 합니다 ㅎㅎ 저도 기회가 되면 나중에 한번 수강해볼까 싶기도 합니다.

그밖에도 성인 축구나 탁구와 같은 종목도 운영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등록하셔서 다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사격 같은 종목도 개설되어 있었는데, 그런 종목은 이제 없지만 다른 다양한 종목이 개설되어 있으니 한번 살펴보세요.


오늘은 삼산월드체육관 12월 등록안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좋은 시설에서 운동해서 건강관리를 해 준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D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삼산월드체육관 9월 프로그램 & 수강신청 안내(feat. 어린이수영강습)

이번달에도 어김없이 아이들 수영접수가 안내되었습니다. 저희집 아이들은 집 앞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어린이수영을 다니고 있습니다. 어릴때부터 수영을 꾸준히 배워놓으면 운동 겸 좋을 것

almondbanana.co.kr

인천, 다자녀우대 / New 아이모아카드 혜택정리

예전에는 3자녀 이상의 가정이 다자녀 혜택을 받았다면 어느 순간부터는 2자녀도 다자녀 혜택을 받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출산율이 낮다는 것이지만 2자녀 가정으로서는 받을 수 있는 혜택이

almondbanana.co.kr

어린이 수영복 고르기(feat. 선수용 수영복)

아이들이 수영을 시작하면서 수영복을 종종 구매할 일이 있습니다. 수영 강습을 받지 않을 때는 래시가드면 되는데, 막상 수영강습을 받기 시작하니 어떤 수영복을 구매해야 하나 고민을 좀 했

almondbanana.co.kr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