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아디다스 어린이 운동화 추천(feat. 김포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득템)

by 아몬드바나나

아이들은 참 금방 쑥쑥 잘 큽니다. 발이 어찌나 빨리 크는지 6개월에 한 번씩 운동화를 바꿔주어야 하는 것 같아요. 아이들 운동화도 제법 가격이 나가는데, 오래간만에 들러본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아디다스에서 좋은 가격에 운동화를 득템 했습니다. 

 

쑥쑥 크는 아이들 발

아디다스 어린이 운동화
아디다스 어린이 운동화

참 신기하게도 아이들 발은 금방금방 크더라고요. 초등학교 고학년인 큰 아이는 벌써 저와 신발 사이즈가 비슷합니다. 차라리 어른 신발 사이즈가 나오는 발 크기라면 별 문제가 되지 않는데, 발 크기가 220㎜가 넘어가면 어린이 신발 구하기가 애매해집니다. 어른 사이즈에는 나오지 않고, 어린이 사이즈로도 잘 없는 사이즈이기 때문이죠. 게다가 디자인도 몇 개 없어서 늘 구하기가 어려운 사이즈인 것 같아요. 

 

예쁜 신발 구하는 요령

아디다스 어린이 운동화아디다스 어린이 운동화
3만원 남짓으로 득템한 어린이 운동화

사실 이쯤 되면 예쁜 신발 구하기는 커녕 사이즈가 있으면 사야 하는 상황이 됩니다. 가끔 예뻐 보이고 사이즈도 괜찮아 보여서 신겨보면 사이즈가 안 맞는 경우도 꽤 있었기 때문에 신발 고르기가 난감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어요. 예쁜 신발을 고르기 위해서 저는 매장에서 일단 아이들 신발코너를 체크하고, 여성용 신발이 있는 곳에도 가 봅니다. 

 

여성용 신발 중, 225㎜ 사이즈가 나오는 제품이 간혹 있기에 혹시라도 아이의 발에 맞는 것이 있을 수도 있어 일단 확인해봅니다.  Last one 코너에서도 종종 괜찮은 신발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예쁜데 사이즈가 애매해서 팔리지 않았다거나 인기 제품인데 마지막 하나 남은 경우도 있을 수 있어요. 

 

오늘의 신발은 세일코너에서

아이에게 적당히 잘 맞는 예쁜 신발을 이번에는 세일 코너에서 찾았습니다. Last one은 아니었는데 인기가 없는 모델인지 다양한 사이즈가 구비되어 있고, 의외로 아이의 발에 맞는 사이즈도 있었기에 신겨보았습니다. 아이가 신발끈을 잘 묶지 못해서 나중에 스터트 레이스로 바꾸어주었는데, 아이가 편하다며 잘 신고 다닙니다. 

 

가격은 약 3만 원 정도로 정말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50% 세일에 20% 추가 세일을 겸했던 것 같습니다. 가끔 아디다스나 나이키 매장을 방문하시면 2개 이상 구매했을 경우 또는 오후 2시 이후 세일 이런 식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제가 방문한 날에는 2개 이상 구매 시 할인이 적용되었던 것 같아요. 7만 원 정도 되는 신발이었는데 3만 원 남짓으로 예쁜 신발을 구매할 수 있어서 득템 했습니다.

 


아이들이 클수록 자주 바꿔주어야 하는 신발, 의외로 사이즈가 없어 구하기가 어려울 때는 꼭 어린이 신발 코너만 가지 마시고 여기저기 찾아보세요. 의외로 여성용 코너에서도 괜찮은 신발을 구할 수 있으니까요 :D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