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챔피언 더 블랙벨트, 김포공항 롯데몰점, 초등생 아이들이 갈 만한 실내 키즈카페

by 아몬드바나나

날씨가 꿀꿀한 날에는 키즈카페만큼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은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아이들이 조금 크고 나니 초등학생들이 갈만한 키즈카페가 없어 아쉬웠는데, 김포공항 롯데몰에 아이들이 갈만한 실내놀이터가 있어 함께 다녀와보았습니다. 

 

챔피언 더 블랙벨트

챔피언 더 블랙벨트
챔피언 더 블랙벨트

아빠도 없고 추적추적 비도 오는 주말에 아이들과 뭔가 할 것이 없을까 하여 키즈카페를 찾아보았습니다. 집 근처의 키즈카페는 거의 모두 다녀보았는데, 코로나 시국에 많이 영업을 접기도 했고 초등생들이 갈 만한 키즈카페는 적당한 곳이 없기도 하더라고요.

실내놀이터 같은 곳도 보통 어린 아이들을 위주로 만들어놓은 곳이라 초등학생들을 데리고 갈 만한 실내놀이터를 물색해보니 김포공항 롯데몰에 ’챔피언 더 블랙벨트‘라는 곳이 있어 다녀와보았습니다.

 

가격 및 입장정보


입장료가 저렴한 편은 아닌지라 저는 들어가지 않고 아이들만 입장하였습니다. 성인(음료 제공 X)은 입장료만 6,000원이고, 아이들은 2시간에 18,000원입니다. 플레이 멤버스라는 앱을 다운로드하면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해서 일부러 앱을 다운로드하여 할인을 받아 입장했네요(추천인 mzung13). 오픈할 시간에 맞추어 방문하니 아이들도 별로 없고 신나게 놀 수 있었는데 한 시간쯤 지나니 아이들이 많이 입장하더라고요. 한가한 놀이를 즐기시려면 오픈 시간 추천드립니다. 

  • 어린이(2시간 기준) 18,000원
  • 다회권 90,000원
  • 보호자 6,000원
  • 마감 입장(1시간)) 9,000원

 

놀이시설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유아 볼풀장


김포공항 롯데몰 오픈 시간이 10시 반이라 아이들이 조금이라도 없을 때 실컷 놀라고 일부러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갔는데, 오픈 시간에 맞춰 가니 아이들도 별로 없고 놀기 참 좋았다고 하더라고요.

중간중간에는 안전요원분들이 계셔서 아이들 케어도 해 주시고, 안전하게 탑승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정말 아이들이 신나게 놀았다며 만족 200%였습니다. 다만, 아주 어린아이들(4~5세)에게는 적당하지 않은 곳 같아요. 기구들 자체가 초등학생 고학년에 맞춰있는 느낌이기도 하고, 안전요원들이 있다고 해도 위험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초등학생 아이들이 갈 만한 실내 놀이터가 주변에 없어 이제 키즈카페는 데리고 다닐 수 없나 보다고 생각했었는데, (가격은 좀 비싸지만) 아이들이 비 오거나 신체활동이 필요한 날 나가서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곳이 있어 가볼만한 곳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D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