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인천 문학경기장 SSG 홈경기 관람 후기 | 추신수선수 등판

by 아몬드바나나

SSG Landers의 홈이 인천 문학경기장인 덕분에 가끔 문학경기장으로 야구경기를 관람하러 가곤 합니다. 마침 남편의 회사에서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티켓을 이용해서 7월 6일에 했던 홈경기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SSG Landers  쓱싹데이

문학경기장을 갈 때마다 이마트 계열사가 이렇게 많았는가 새삼 느끼게 되네요. 이마트, 노브렌드, 트레이더스 등등등 다양한 이마트 계열사가 문학경기장 전반에 걸쳐 도배되어 있습니다. 사실 야구경기는 초등학교때 부모님 손잡고 잘 보이지도 않는 경기장에서 억지로 시간을 보냈던 기억밖에 없었는데, 의외로 요즘의 야구경기는 볼만합니다. 야구에 특별히 흥미가 생겨서라기보다는 경기 시작 전에 열리는 각종 이벤트에도 재미삼아 참여도 해보고 치킨이나 맥주 같은 음식을 먹는 재미가 쏠쏠하기 때문이겠죠.

 

이날은 쓱싹데이라고 하여 헤드&숄더 샴푸 브랜드와 함께 게임을 진행했는데, 커다란 볼풀장에 들어가 상품이 적힌 종이가 들어있는 볼을 찾아내면 되는 것이었습니다. 온 가족이 출동해서 찾았는데, 막내가 찾아낸 덕분에 커다란 샴푸를 상품으로 득템하였네요.

SSG Landers 홈경기

반응형

 

SSG Landers 본격 경기관람

SSG Landers 홈경기
SSG Landers 홈경기

야구는 기본 룰만 숙지하고 있을 뿐, 그닥 잘 알지 못하지만 야구장에 들어서면 분위기라는 것이 있어서 그런지 나도 모르게 빠져들어 관람하게 됩니다. 스트레스 풀러 많은 분들이 오시던데 맛있는것도 먹고 맥주도 마시고, 심지어 스타벅스는 어플로 주문하면 자리로까지 가져다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많은 것들의 편의를 누리며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저녁 경기는 직장에서의 하루를 마친 직장인이나 하루 일과를 마친 학생들도 많이 오던데, 의외로 분위기를 타서 그런지 재미있더라구요. 아이들도 사실 야구보다는 배구를 더 좋아하는 편이었는데, 야구도 재미있었다며 다음에 또 보러 오자고 이야기하고 그럽니다.

 

센스있는 스타벅스 마케팅
센스있는 스타벅스 마케팅

 

이 날은 추신수선수도 등판하였기에 동영상으로 살짝 촬영해보았습니다. TV에서 가끔 보던 연예인(?)같은 분을 직접 보게 되니 왠지 신기하더라구요. 안타나 하나 쳤으면 더 신났을텐데 이날은 그렇지 못해서 아쉽기는 했습니다.

 

 

이번이 두 번째 야구관람인데 생각보다 아이들이 좋아하기에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또 와야지 싶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언젠가는 박스석에도 앉아보고 싶다는 소망도 살짝 생기네요 ㅎㅎㅎ 스트레스 날리러 한번쯤 야구경기 관람하러 가보시는 것도 참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