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애드픽 | 수익형 SNS 만들기

by 아몬드바나나

 

최근에 이런저런 부업으로 도토리(작고 귀여운 수익)를 만들기 시작하면서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그중의 하나가 바로 애드픽인데요. 애드픽은 블로그나 SNS에 자신이 소비한 물건의 링크를 달거나 자신의 추천인 링크를 삽입하여 누군가의 소비가 이루어지면 포인트를 받는 것입니다. 

 

애드픽 | 수익형 SNS 만들기

방법은 간단합니다. 애드픽에 들어가 가입을 한 후에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기 전이나 후에 링크를 만들어 그 링크를 자신의 블로그나 SNS에 넣어 글을 쓰면 됩니다. 

 

애드픽 쇼핑메이트 회원가입

 

제가 알기로는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 1,500원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애드픽에 가입을 한 후에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모으시면 되는데요. 제가 주로 하는 것은 [쇼핑메이트]입니다. 

 

 

검색창에 홍보하고싶은 물건을 검색합니다 검색을 하면 다양한 상품이 나오고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기]를 누르면 내 블로그나 SNS에 게시할 수 있는 URL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자신의 매체에 삽입하여 글을 발행합니다. 누군가 내 글을 보고 구매가 일어나거나 혹은 내가 사용할 물건을 내가 구매해도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구매링크를 통한 포인트 쌓기 외에도 이런저런 홍보를 하거나 매일매일 룰렛돌리기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쌓을 수 있고, 이렇게 쌓은 포인트는 3만원 이상이 되면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쌓았을까

별 생각없이 이런저런 후기글을 쓰다가 애드픽을 넣은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몇번의 구매가 일어나 34,265원의 도토리가 쌓였습니다. 짧은 기간은 아니었고, 꽤 오랫동안 모아온 것 같은데 특별히 관리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어느덧 출금할 수 있는 금액만큼 쌓이게 되었네요. 

포인트는 3만원이 넘으면 출금이 가능하기에 [계좌로 받기]를 눌러 출금을 신청해보았습니다. 포인트 출금은 3.3%의 세금을 제하고 입금되며 신청한 다음주 목요일에 계좌로 입금된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입금되기 전이지만 다음주 목요일이면 저의 부수입 통장에 2만 얼마의 도토리가 적립이 되겠네요. 

 


 

아주 큰 금액은 아니지만 소소히 제가 사용한 물건의 링를 달아두면 누군가의 소비로 이어져 소득이 발생한다는 것이 신기하기만 합니다. 구매해주신 누군가에게도 정말 큰 감사를 드립니다 :D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