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데이블(Dable) 광고 연동하기 | 데이블 승인조건 수익

by 아몬드바나나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를 시작하는 이유는 바로 애드센스를 달 수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티스토리에는 에드센스 이외에도 달 수 있는 광고가 몇개 더 있는데 그 중의 하나가 바로 데이블입니다. 에드센스도 승인이 어렵지만 데이블도 나름 승인의 기준이 있기 때문에 들고싶어도 못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데이블 티스토리 광고달기
데이블 티스토리 광고달기

 

블로그에 광고 연동하기

블로그를 여러개 운영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생활을 하기 시작하면 블로그 하나만 운영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애정을 담아 처음 만든 블로그가 이곳이고 희안하게 시집간 딸이 친정가듯 생활의 온갖 잡다한 이야기는 여기에 쏟아내기 때문에 밑도끝도 없는 잡블로그가 되었네요. 잡블로그는 사실 돈을 많이 벌어다주지는 않기 때문에 돈을 벌기 위한 블로그를 따로 만들어놓고 있습니다

 

최근 이런저런 실험을 해보느라 이미 다음에서는 저품질의 나락으로 떨어져버린(대체 이유를 전혀 모르겠음) 저의 애정하는 2번 블로그에 다양한 광고를 달아보았습니다. 다른 광고를 달기 전에 애드센스를 가장 먼저 승인받아 달아두었고, 이후에는 많은 분들께서 돈이 되지 않는다며 버렸던 카카오 에드핏을 달아보았습니다. 

 

 

수익을 어떻게 하면 높일 수 있을까 궁리하는 도중에 에드핏 수익은 조금씩 나아지고 있습니다. 아직 에드핏 광고를 설정한지 1주일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조금 더 수익을 높일 수 있는 고민을 해 봐야겠네요. 아무튼 수익은 우상향하고 있으니 다행이기는 합니다. 

 

반응형

 

블로그에 데이블 연동하기 | 데이블 승인기준

 

애드센스도, 에드핏도 달아두었으니 이제 데이블이 보입니다. 데이블은 예전에도 달 수 있을까 싶어 연동하기를 클릭했다가 승인기준에서 사전탈락이라 신청을 하지도 못했는데 최근에 승인 기준이 낮아졌다고 하여 다시 도전해보았습니다. 

 

 

데이블 승인기준은 티스토리 였을 경우 일주일 이상의 일일 PV 1,000이상, 공개 발행글이 50개 이상이면 됩니다. PV 1,000이상이라는 것은 일일 방문자 수가 1,000명 이상이라는 것을 뜻합니다. 예전에는 방문자 수가 그리 많지 않아 데이블 신청이 되지 않았는데 이번에 신청하기를 눌러보니 의외로 신청이 됩니다. PV 1,003이 찍히더라구요 ㅎㅎㅎㅎ

 

예전 기준은 일일 PV가 1,500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아무튼 승인 기준이 낮아지는 바람에 승인신청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아직은 승인심사 진행중으로 심사가 승인되면 바로 데이블 광고가 제 블로그에 게재되게 되겠죠. 현재도 애드센스와 에드핏이 붙어있기 때문에 데이블을 달았을 때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덕지덕지 광고 괜찮을까

데이블까시 신청하고 보니 왠지 걱정이 앞서기는 합니다. 카카오에서 제멋대로 붙여버린 카카오 애드센스가 상단에 버티고 있는데, 제가 설정한 애드센스도 그 밑에 있고요. 데이블까지 붙여놓으면 온통 광고로 가독성 떨어지고 지저분한 블로그가 되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는 하네요. 하지만 다양한 광고를 달아두고 이런저런 실험을 해볼 수 있기에 일단은 신청 가능할 때 달아두기는 했습니다. 

 

에드핏처럼 수익이 거의 나지 않아 버리다시피 한 광고도 이런저런 궁리를 하다보니 수익이 점차 높아지듯이 데이블도 제게 수익을 얼마나 가져다줄 수 있을지를 좀더 고민해봐야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8월 카카오뷰 수익인증 | 이제 정말 접어야 하나

매월 25일은 카카오뷰 수익이 정산되는 날입니다. 카카오에서도 거의 반 포기상태인지 매달 애를 태우며 25일 저녁에나 알려주던 수익을 이번달에는 왠일인지 새벽부터 알려주네요. 아침에 일어

almondbanana.co.kr

 

 

셔터스톡 | 사진판매로 부수입 창출하기

최근 천만원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시도해 본 것은 바로 셔터스톡입니다. 셔터스톡은 스톡이미지 판매

almondbanana.co.kr

 

 

애드센스 수익 재투자 | 외화 정기예금

애드센스를 달고 수익이 나기 시작하면서 왠지 설레는 기분을 감출 수 없었더랬습니다. 100$만 넘기면 입금이 가능한 애드센스이지만 은행의 송금 수수료 등이 아까워 한참을 놔두었다가 한꺼번

almondbanana.co.kr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