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초격차 다이어트식 실행해보기(feat. 다이어트식으로 바꿔보기)

by 아몬드바나나

최근에 1일 1 맥주를 꽤 오래 했더니 체중이 장난 아니게 늘었습니다. 운동하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제게 다이어트란 늘 어려운 일이지만, 지난번에 읽었던 책을 바탕으로 먹는 것을 조금 조절해보기로 합니다.

초격차 다이어트 식자재 구매

PB fit Peanut Butter PowderPB fit Peanut Butter Powder
PB fit Peanut Butter Powder

초격차 다이어트라고 들어보셨나요? 먹는 것을 건강하게, 거의 원물 가깝게 먹지만 맛있고 배부르게 먹어 살이 찌지 않는 체형으로 바꿔주는 다이어트를 말하는데요. 초격차 다이어트라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책을 읽어보면서였어요.

다이어트 하려고 읽어본 책, '초격차 다이어트'

다이어트하시나요? 예쁜 몸매를 위해, 혹은 건강하게 살기 위한 적당한 다이어트는 살면서 꾸준히 해야 하는 것 같아요. 어느 날 아이가 찍은 사진을 보고 내가 이렇게 살이 쪘나 깜짝 놀라 하게

almondbanana.co.kr


우선 땅콩버터를 너무 좋아하는데 칼로리 때문에 망설였던 차에, 초격차 다이어트에서 추천하는 땅콩버터 파우더인 PB fit Peanut butter powder를 구매해봅니다. 가루를 덜어 물을 살짝 넣고 섞어주니 정말 맛있는 땅콩버터가 되는 신세계를 경험했네요! 맛도 고소하고 달달하니 일반 땅콩버터 버금갑니다. 물의 양을 조절하여 농도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랍니다.

소이퀸 진한콩물

두 번째로 구매한 식자재는 콩물이었어요. 평소 콩국수를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탄수화물 위주인 국수를 먹을 때 콩물에 말아먹거나 아침에 두유처럼 그냥 마셔도 좋을 것 같아 구매해보았습니다. 브랜드를 꼭 따져서 구매한 것은 아니고 그냥 새벽 배송이 가능한 제품 중에 골라보았어요.

이날은 국수가 없어서 그냥 스파게티면에 말아 먹어보았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더라고요. 스파게티 면이 통밀로 만들어진 면이라 의외로 다이어트식이 될 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다이어트식 레시피 추천

어떻게 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요? 다양한 레시피가 있지만 꼭 먹어보고 싶었던 레시피를 한번 소개해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종류라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몇 가지만 소개해봅니다. 혹시라도 취향이 저와 같으시다면 한 번쯤 해 먹어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PB fit 피넛버터 가루를 가지고 두부 인절미를 해 먹어 보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답니다.


다이어트는 언제나 어려운 것 같아요. 운동도 중요하지만 먹는 것을 더욱 중요하게 챙겨야 하는지라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바쁜 와중에 챙겨먹기가 귀찮은데, 간단하고 맛있게 챙겨 먹을 수 있는 식단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해보아요! :D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