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feat. 양평동 코스트코 앞 세븐일레븐)

by 아몬드바나나

최근 포켓몬이 열풍이죠. 희한하게 포켓몬빵이 유행한 지 좀 된 것 같은데 여전히 인기가 식지 않고 있고, 그 기세를 몰아 다양한 상품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다는 것에 늘 놀라곤 합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최근 관심을 가진 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 키링 구매기를 올려봅니다. 

 

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가는 곳마다 품절이어서 구하기 어렵다는 포겟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구할 수 있다는 말에 동네 세븐일레븐을 다 뒤져보았는데, 가는 곳 마다 없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전 포켓몬이 아니라 짱구 키링을 갖고 싶어서 돌아다녀보았는데, 짱구는 뭐 1도 구경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마침 코스트코 갈 일이 있어서 코스트코에 다녀오는 길에 바로 맞은편 주유소 안에 있는 세븐일레븐이 보여서 별 기대 안 하고 들어가 보니, 오!!!!! 포켓몬과 산리오 서프라이즈 마이 키링이 잔뜩 있네요(그래도 짱구는 없었어요 ㅠㅠ). 

 

아무래도 주유소 안에 있는 세븐일레븐이라 아이들이 잘 오지 않아서 아직 있는 것 같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좌표는 아래 남겨둘게요. 

 

 

 

무엇이 나왔을까요?

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아이들 주먹만 한 알이 개당 3,000원씩입니다. 남편이 얼마냐고 물어보았는데 차마 대답하지 못했어요 ㅎㅎㅎ 하지만 요즘 마이 키링이 유행인지 다른 친구들에게 포켓몬 키링을 몇 개씩 받아온 일이 있어 한번쯤 사줘볼까 싶었는데 오늘 드디어 구해보았네요. 돌아오는 차 안에서 너무 좋아하며 행복해해서 괜히 뿌듯했습니다(이런 것으로 육아의 기쁨을 느끼는 1인...).

 

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오늘의 뽑기는 이상해 씨, 아르세우스(!!!!), 이브이 & 블랭키입니다. 신중하게 뽑으랬더니 아무거나 괜찮다며 대충 집어내더니만 아르세우스가 나오니 소리 지르고 난리(아아아 아악!!! 아르 세우~~~ 스!!!!!!!). 아르세우스가 좋은 건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거라고 하니 뭐 그런가 봅니다...


그나저나 짱구 마이 키링 갖고싶은데, 대체 어딜 가면 구할 수 있을까요? 아이들은 즐거웠지만 저는 조금 아쉬웠던 마이키링 구매기였습니다 :D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