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모두의 유심 원칩 ㅣ 알뜰폰 개통하기

by 아몬드바나나

요즘은 알뜰폰 많이 사용하시죠? 최근에 업무적인 용도로 서브폰을 사용할 필요가 생겨서 알아보다 보니 일반 통신사에서 휴대폰을 개통하는 것보다 유심칩을 구매해서 알뜰폰으로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은 것 같더라고요. 메인 휴대폰도 아니고 업무상 용도로 잠깐씩 사용하는 서브폰이다 보니 통신비로 많은 돈을 지출하기는 아까운 마음에 저도 알뜰폰을 개통해 보았습니다. 

 

모두의 유심 원칩 ㅣ 알뜰폰 개통하기

모두의 유심 원칩

다이소에서도 유심을 판매한다는 말에 저희동네 다이소에 가보았는데 저희 동네 다이소에서는 유심을 팔지 않더라고요. 난감하던 차에 단톡방에서 이웃님이 '원칩'이라는 것이 있고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무려 이벤트도 하고 있다고 알려주셔서 근처 편의점에 가서 하나 사와보았습니다. 가격은 8,800원이고 이마트24에서 구입하실 수도 있고 온라인상에서 판매도 하고 있어 온라인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의 유심, 원칩!

+알파에서 U+ 알뜰폰 요금제와 서비스, 이벤트를 확인하고 합리적인 통신비를 경험해보세요.

mvnopartners.uplus.co.kr

모두의 유심 원칩 ㅣ 알뜰폰 개통하기

원칩이라는 이름답게 하나의 칩으로 다양한 요금 중 하나를 선택하여 알뜰폰에 가입을 할 수 있는데요. 셀프개통도 가능하고 상담사를 통한 개통도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신 방법을 선택하여 개통하시면 됩니다. 셀프개통도 어렵지 않아 순서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되니 금방 개통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반응형

KG 모바일에서 개통 완료

제가 개통했을 당시에는 KG모바일에서 행사를 하고 있었는데, 해당 날짜까지 (1월 31일) 예약하고 개통한 모든 사람들에게 5만 포인트 증정이 있어서 저는 KG모바일에서 개통했습니다. 지금은 다른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아래 사이트에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ONE한다면 원칩(U+공용유심) 이벤트 | U+유모바일

이마트 24, 배민 B마트에서'모두의 원칩' 구매후 가입 시 스타벅스 라떼등 사은품 증정

www.uplusumobile.com

모두의 유심 원칩 ㅣ 알뜰폰 개통하기

 

 

알뜰폰 셀프개통하기

모두의 유심 원칩 ㅣ 알뜰폰 개통하기

유심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LG U+ 통신망을 이용하나봅니다. 일단 뜯어서 서브폰에 넣어줍니다. 서브폰에 유심을 끼우면 저절로 개통되는 줄 알고 있던 저는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와서 깜짝 놀랐지만 놀란 마음을 진정시키고 다시 개통을 시작해 봅니다. 

 

개통은 KG모바일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셀프개통]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셀프개통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저는 서브폰을 개통하는 것이라 메인 휴대폰이 있어 모바일로 접속했는데, 휴대폰에서도 가입이 됩니다. 

모두의 유심 원칩 ㅣ 알뜰폰 개통하기

KG 모바일+에 들어간 후, 셀프개통을 눌러줍니다.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한 후, 필요한 부가서비스가 있으시다면 선택하고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굳이 통화 연결음 부가서비스는 필요하지 않아 체크 해제하고 확인을 눌렀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요금제는 그 당시에는 요금제 중 가장 상단에 있었던 요금제가 가장 저렴했는데, 지금 다시 들어가보니 같은 요금제인데 행사를 진행햐여 3천 원대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브폰은 사용량이 그리 많을 것 같지 않아 저는 가장 저렴한 요금제를 선택했습니다 

모두의 유심 원칩 ㅣ 알뜰폰 개통하기

사전정보입력이 끝나면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약관동의를 해 주신 후, 예약가능 번호리스트에서 원하는 번호를 골라줍니다. 뒷자리를 지정하시면 가능한 전화번호가 10개 제시됩니다. 저는 마음에 드는 번호가 없어서 아래 [다른 번호 보기]를 눌러보았는데 다른 번호가 나오지는 않더라고요. 그냥 있는 번호 중에 골라서 [선택완료]를 눌렀고, 휴대폰이 한번 꺼졌다가 켜지면서 개통이 완료되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지라 eSim을 끼워서 하나의 휴대폰으로 2개의 번호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편하기는 하지만, 아이폰은 듀얼 카카오톡이 되지 않아 차선책으로 선택한 서브폰. 모두의 유심, 원칩으로 지금은 3천 원대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초등학생 자녀 휴대폰 용도로도 많이 사용하시던데, 오늘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D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