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편스토랑 신상 ㅣ 류수영 명란제육김밥 ㅣ 청양명란마요 & 제육 삼각김밥

by 아몬드바나나

주말에 아이들과 티브이를 틀었는데 편스토랑을 하더라고요. 늘 아침을 뭘 먹을지 고민하는 터라 아이들이 편스토랑 54회 출시상품인 명란제육김밥이 먹고 싶다고 했을 때 벌떡 일어나 편의점으로 향했습니다. 

 

명란제육김밥 & 삼각김밥

집 앞에 조그만 GS25가 있었기에 얼른 다녀와봤습니다. 편스토랑을 보면서 한번도 먹고 싶다고 생각해 본 적은 없었는데 이 날은 왠지 편스토랑에서 명란제육김밥과 삼각김밥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재빨리 사 왔네요. 

 

반응형

 

맛은 그럭저럭

삼각김밥은 아이들이 다 먹어버려서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명란제육김밥은 아이들이 하나도 먹지 않았더라구요. 아이들이 먹기에는 매운 감이 있었는데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저도 별로 맛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께는 비추입니다. 하지만 편의점 김밥은 특성상 어쩔 수 없이 차고 밋밋한 느낌이 있는데, 그에 비해 빨간색으로 먹음직스러웠다는 점은 좋았던 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물어보니 삼각김밥은 맛이 괜찮았다고 하더라구요. 만능 치트키 마요네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아이들이 맛있다고 잘 먹어주어 다음에도 또 구매해 볼 만한 것 같습니다. 

 


 

어제 방송으로 본 맛있는 음식을 다음날 편의점에서 맛볼 수 있다는 것은 참 매력적인 일인 것 같아요. 오늘 처음으로 편스토랑 출시제품을 먹어보았는데 앞으로도 종종 먹어볼 것 같네요 :D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