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3 프리퀀시(feat. 에스프레소 신공 꿀팁)

by 아몬드바나나

올해도 어김없이 스타벅스 다이어리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매년 프리퀀시를 모아 친구와 함께 1+1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에 도전하곤 했었는데요. 올해는 언제 시작하나 했더니 어제(11월 15일)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퀀시

늘 그렇듯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하여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다이어리를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 증정 기간: 22년 11월 15일(화) ~ 22년 12월 31일(토)
  • 미션 음료: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음료, 토피넛 라테,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제주 금귤 민트 티,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 + 12월 2일 신규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작년에는 미션음료를미션 음료를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음료를 선택해서 아까운 프리퀀시 적립 기회를 2번이나 놓쳤는데, 이번에는 미션 음료를 잘 확인해서 주문해야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콜드 브루 종류가 있어서 아무래도 저 음료를 주문하면 될 것 같네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벤트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퀀시

다이어리 종류

이번 증정품으로는 3종류의 다이어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2023 Ritual Planner(Red/Green)와 Life Journal(2권 세트)입니다. 일단 프리퀀시가 완성이 되면 바로 수령 예약하시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작년에도 막판에 하나 더 해 보겠다고 프리퀀시 한 판을 완성했었는데, 솔드아웃이라 원하는 다이어리를 구매하지 못했거든요.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몰스킨과 협업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기본 퀄리티는 보장이 되어 있는 편입니다. 벌써 올해로 5권째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사용해오고 있는데, 몰스킨과 협업한 이후로 호불호가 갈리기는 하지만 저는 만족입니다. 종이 질이 살짝 얇은 편이 저는 쓰기가 더 좋더라고요. 이번에 준비된 리츄얼 플래너는 130*320 사이즈의 데일리 다이어리인데 368페이지로 약간 두께가 있습니다. 반면 라이프 저널은 토픽형 노트로 이루어져 있어 저는 이번에는 라이프 저널을 선택할 것 같아요. 사실 데스크용으로는 괜찮은데 일반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조금 크고 무거워서 가방에 넣고다니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벤트음료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벤트음료


Surprise & Delight 이벤트

이번에는 11월 15일부터 21일까지 1주일의 기간 안에 미션음료 구매와 빨강 스티커 1개 이상 적립을 하면 추후 일반 스티커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오늘 퇴근하는 길에 스타벅스에 들러 미션 음료 한잔 마셔봐야겠습니다 :D

스타벅스 다이어리
스타벅스 다이어리


에스프레소 신공 꿀팁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모으기 위해 에스프레소 신공을 쓰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예전에는 에스프레소 14잔을 다 어떻게 들고 가야 하나 싶었는데 정말 신박한 꿀팁이 있어 소개해봅니다.

바로 에스프레소 14잔을 모두 한 잔에 담아달라고 하면 되는데요, 만약 텀블러를 가지고 다니신다면 텀블러에 담아오셔도 되고, 텀블러가 없으시다면 그란데 사이즈 정도의 스타벅스 종이컵에 담아주신답니다. 제 친구는 에스프레소 14잔을 모두 받아와서 아이스 트레이에 얼린 후 아이스큐브를 만들어둡니다. 저도 한번 해 보았는데, 라떼를 좋아하기에 바쁜 아침에 우유에 아이스큐브 몇 개 넣어서 빠르게 커피를 만들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다만 에스프레소가 얼리면 약간 끈적이는 성질이 있어서 플라스틱보다는 잘 빠지는 실리콘 아이스큐브에 넣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2023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퀀시 기간과 미션음료, 에스프레소 신공 꿀팁을 알아보았습니다. 내년을 준비하는 다이어리가 벌써 출시되다니 시간이 참 빠르다는 것이 느껴지네요. 다이어리를 받은 후, 다시 한번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D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