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진심으로 맛있었던 콰트로 치즈피자(feat. 글라이드)

by 아몬드바나나

치즈피자 좋아하시나요? 저희집은 큰아이가 유독 치즈피자를 좋아하는 덕분에 각종 브랜드(ex. 피자헛, 미스터피자, 피자스쿨, 도미노피자 등등)에서 피자치즈를 주문하곤 합니다. 최근 우연히 알게된 앱에서 주문한 치즈피자가 생각보다 먹어본 피자 중 가장 맛있어서 한번 소개해봅니다. 

 

콰트로 치즈피자

글라이드 콰트로 치즈피자
글라이드 콰트로 치즈피자

글라이드(glyde)라는 앱을 처음 알고 가입한 후, 첫 주문했던 피자입니다. 사실 다른 분이 소개해주어서 가입했는데 가입하면 친구에게도 3,000원, 저에게도 3,000원의 적립급이 생깁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이 계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된답니다. 

 

당신의 식탁까지 바로, 글라이드

당신을 대신해 최고의 맛과 건강을 요리합니다

m.glyde.co.kr

 

본격적인 치즈피자 먹어보기

 

글라이드 콰트로 치즈피자글라이드 콰트로 치즈피자
글라이드 콰트로 치즈피자

 

처음에는 하도 피자가 작아서(성인 여자 손바닥 크기 정도) 이게 뭐야 싶었었는데, 막상 에어프라이기에 돌려 꺼내 잘라보니 오~!!! 이건 정말 감동에 감동을 부릅니다. 작지만 두께가 있고, 치즈가 가득 차 있습니다. 4가지 종류의 치즈가 들어있다더니 정말 치즈 폭탄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치즈가 많이 들었네요. 

 

치즈피자 덕후인 큰아이와 저희 엄마도 먹어본 치즈피자 중 최고라며 맛있게 먹었답니다. 

 

친구의 친구도 주문한 치즈피자

너무 맛있어서 여기저기 맛있었다고 소문냈더니, 벌써 친구 3명이 주문했더라구요. 그 중 한명은 한번에 4판씩 주문하기도... 먼저 먹어본자로서 후회하지 않으실듯하여 추천해봅니다. 뭔가 마켓컬리 느낌이 나는 글라이드 앱이지만 무엇을 먹을까 고민되신다면 한번쯤 구경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D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