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치즈가 하나 가득, 치즈덕후가 좋아하는 치즈피자(feat. 글라이드)

by 아몬드바나나

일전에 이웃님의 소개로 반신반의하며 주문해보았던 치즈피자가 있었습니다. 큰아이가 치즈피자 덕후라 다양한 치즈피자를 많이 먹어보았는데, 혹시 실패할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싶어 딱 1개만 주문했었거든요. 그때 반응이 너무 좋아 다시 한번 주문한 피자입니다. 

 

글라이드 콰트로 치즈피자

글라이드 콰트로 치즈피자글라이드 콰트로 치즈피자
글라이드 콰트로 치즈피자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60℃ 23분 돌리라고 되어있네요. 에어프라이어에 하면 좋겠지만 오븐에 구우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치즈는 모짜렐라치즈, 칼라체다치즈와 에멘탈 치즈슈레드가 첨가되어있습니다. 사실 치즈피자는 치즈 맛으로 먹는데 치즈 양이 적으면 너무 속상하잖아요? 그래서 보여드립니다. 치즈가 얼만큼 들었을까요?

 

 

쏟아지는 치즈

글라이드 콰트로 치즈피자글라이드 콰트로 치즈피자
글라이드 콰트로 치즈피자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는데 나중에 보니 제가 180℃로 돌리고 있었더라구요. 화들짝 놀라 꺼내보니 색은 다 된 것 같아 잘라보았습니다. 저 두꺼운 치즈 보이시나요? 사진으로 잘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상당히 두툼하고 안에 치즈가 꽉 차있어서 보고 있으면 흐뭇한 기분이 듭니다. 

 

물론 피자 자체가 그리 크지는 않아요. 어린이 머리통(?) 정도의 크기 또는 성인여성 손바닥 정도의 크기입니다. 하지만 안에 가득 들어찬 두꺼운 치즈를 보고 있으면 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다만 에어프라이어에 너무 높은 온도 or 너무 오래 돌리시면 가장자리 도우 부분이 좀 딱딱해지니까 적당한 온도로 돌려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글라이드 앱 이벤트

콰트로 치즈피자는 글라이드라는 앱에서 구입했어요. 혹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가입하실 때, 제 이메일을 추천인에 넣으시면 각 3,000원씩 적립금이 적립된다니 참고해주세요! 약간 마켓컬리 후발주자 느낌의 앱인데 이것저것 주문해보니 생각보다 맛이 괜찮습니다. 제가 주문했던 것들은 치즈피자 외 먹물치즈핫도그, 부대찌개, 차돌된장찌개 & 순살치킨이었는데 실패 없이 다 맛이 괜찮았어요.

 

 

 

당신의 식탁까지 바로, 글라이드

당신을 대신해 최고의 맛과 건강을 요리합니다

m.glyde.co.kr

 


유사나 컵에 아이스 라떼 한잔
아이들이 타준 아이스라떼 :D

아이들이 피자 주문(?)해줘서 고맙다며 타준 커피 한잔과 함께 간식타임은 마무리가 되었답니다 :D 아이들 간식이 고민이시라면 글라이드 콰트로 치즈피자 추천드립니다!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