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스타벅스 저칼로리 음료 추천(다이어트 할 때 마실 수 있는 음료)

by 아몬드바나나

스타벅스 로고
스타벅스 로고

요즘에는 스타벅스에 참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에 방문할 때마다 커피를 마시지 않는 제 짝은 항상 다른 음료를 마시곤 하는데요. 최근 건강관리에 부쩍 신경을 쓰면서 스타벅스에서 마실 수 있는 음료 중 저칼로리 음료를 많이 찾게 되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커피 대신 혹은 커피지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 음료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쿨라임 피지오

쿨 라임 피지오 그린빈 추출액이 들어간 라임 베이스의 스파클링 음료입니다. 톨 사이즈 기준 105㎉!

건조 라임 슬라이스가 있어 달콤하지만 상큼한 맛입니다만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한번 반하면 이것만 마시는 사람도 많을 정도로 마니아층이 형성되어있는 음료인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톨 사이즈 기준 125 ㎉!

 

 

 나이트로 바닐라 크림

 

부드러운 크림과 콜드 브루가 만나 적당히 진하고 부드러운 맛! 크림이라 칼로리가 높을 줄 알았다면 오산, only 75㎉!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개인적으로 스타벅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료인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콜드 브루에 달달한 바닐라크림이 섞여서 라테도 아니고 콜드 브루도 아닌 오묘한 맛이 매력적인 음료입니다. 톨 사이즈 기준 125칼로리㎉!

 

 

 패션 탱고 티 레모네이드

상큼한 맛의 레모네이드를 먹고 싶다면 단연 패션 탱고 티 레모네이드를 선택해보세요. 레모네이드라 달콤한데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탱고 티의 칼로리는 65 ㎉ 뿐이니까요!

 

 

 아이스 제주 유기 녹차

 

진짜 나는 독하게 다이어트 중이다! 0칼로리도 먹고 싶지 않다는 분이 계신다면 아이스 제주 유기 녹차를 추천합니다. 정말로 0 ㎉!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

히비스커스, 사과, 파파야, 망고, 레몬그라스 등이 블렌딩 된 허브티로 아이스 유기 녹차와 마찬가지로 절대 칼로리를 흡수하고 싶지 않으신 분께 권해드립니다. 0 ㎉!

 

 

 아이스 유즈 베리 로즈 티 브리즈

평민들의 재스민이라 불리는 일랑일랑 꽃의 향이 가미된 장미향이 가득한 매력적인 음료이죠. 유스베리 과일 풍미도 느낄 수 있는 고급진 이 음료의 칼로리는 그란데 기준 120 ㎉!

 


스타벅스에 방문했는데, 나는 칼로리가 낮은 음료를 먹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위 음료를 도전해보시면 어떨까요? 개인적으로 팀보다는 커피를 좋아하는 편이라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를 참 많이 마시는데 라테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함께 읽어볼 만한 글

 

 

티파니 스마일팔찌 수리팁 & 스마일목걸이 가격(feat.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h카페 이용하기)

엄마로부터 선물받은 티파니 팔찌가 하나 있습니다. 어느날 무슨 일이 있었는지 선물 하나 골라보라는 엄마의 말을 듣고 바로 ‘나 이거!’하고 골라보았던 팔찌는 바로 티파니 스마일 팔찌였

almondbanana.co.kr

 

로렉스 데이저스트 가격&구매방법(할인팁 포함)

롤렉스 데이 저스트 가격 롤렉스 데이 저스트는 로렉스 시계의 인기 모델 중 하나이다. 시계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28, 31, 26, 41mm의 종류가 있고, 스틸, 금통, 콤비로 나뉘는데 금통은 매장에

almondbanana.co.kr

 

태풍 피해 예방을 위한 체크리스트

얼마전 태풍 '힌남노'의 영향으로 전국이 큰 피해를 보았습니다. 제가 있는 지역은 비교적 피해가 크지 않았지만 서울과 포항을 비롯하여 피해가 극심한 지역이 있어 안타까움과 도움의 손길이

almondbanana.co.kr

 

부자들의 MBTI는 무엇일까요?

혹시 MBTI라고 아시나요? 워낙 유명하니 모르는 사람은 하나도 없을 것 같네요. 학교에서 아이들과 일할 때, 아이들이 분명 저는 E라며 확실하다고 외쳤는데 정작 저는 E가 무엇을 뜻하는지 알 수

almondbanana.co.kr

 

초등학생 용돈 관리하기(feat. 토스)

초등학생 아이들에게 용돈을 주시나요? 물론 주신다는 대답이 대부분일 것 같아요. 저희 집 초등 초등이 들도 유치원 다닐 때까지만 해도 용돈의 개념이 없었는데, 초등학교에 입학하고 난 후에

almondbanana.co.kr

 

나도 모르게 카드수수료를 내고 있지는 않나요?(feat. 채무면제유예상품)

혹시 신용카드 명세서 확인하시나요? 저는 신용카드는 사용하고 있지만 몇 년 전부터 환경을 생각하는 어쩌고... 마케팅에 넘어가 이메일과 휴대폰 앱으로 명세서를 받고 있답니다. 대부분 저와

almondbanana.co.kr

 

싱크대 배수구청소 빠르고 쉽게 하는 방법(feat. 과탄산소다)

싱크대 배수구 청소 어떻게 하시나요? 보이는 곳이야 솔이나 수세미를 이용해서 슥슥 닦아준다지만 배수구 청소는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여름에는 특히 냄새도 나고 물때도 많이 껴서 열심히

almondbanana.co.kr

 

애플워치 확대/축소기능(고장난 줄 알았는데 아니었던 애플워치)

최근 애플워치가 자꾸 특정 부분이 확대되고 축소되지 않는 현상이 계속되었습니다. 딱히 뭘 어떻게 한 것도 아니고 외부 충격이 있었던 것은 아니라 고장을 의심하였죠. 고장인줄 알고 애플워

almondbanana.co.kr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