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banana.co.kr

카카오뷰 수익인증 | 8월의 귀여운 수익 입완!

by 아몬드바나나

8월의 카카오뷰 수익이 10월 13일자로 입금되었습니다. 원래 매월 15일에 입금이 되는데, 10월에는 15일이 일요일인지라 미리 13일(금)에 입금된 것 같아요. 워낙 작고 귀여운 수익인지라 딱히 생각하지 않고 있었는데 그래도 입금되니 기분도 좋고 작고 귀여운 시드머니를 저축할 수 있어서 즐거운 마음으로 기록을 남겨봅니다. 

 

 

카카오뷰 수익인증

사실 카카오뷰는 11월 30일을 기점으로 역사속으로 사라지기 때문에 이제 더이상 카카오뷰를 통한 수익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고 있습니다. 다만 만들어둔 채널이 아까운 느낌이어서 활용해볼까 싶은 생각은 하고 있는데, 11월 30일 이후에 카카오뷰는 사라져도 채널은 유지되지 않을까 하는 실낱같은 희망(?) 때문에 놓지를 못하긴 하겠더라구요.

 

 

 

9월 카카오뷰 수익인증 | 이젠 정말 안녕

8월 카카오뷰 수익이 어제 공개되었습니다. 매달 25일 카카오뷰 수익이 정산되는 날이 왠지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졌던 것도 잠시, 이제는 하루가 지나서야 확인해보는 느슨함이 다가왔네요.

almondbanana.co.kr

 

이미 8월에 수익이 얼마나 들어오게 될지 공개는 되었지만 입금은 또 다른 느낌이니 입금의 기분을 느껴봅니다. 

 

반응형

 

8월 수익 26,000원

정말 솔직히 이제 거의 관심이 없어서 잊고있었는데 감사하게도 8월 수익은 26,000원이나 입금되었습니다. 카카오뷰는 콘텐츠 큐레이션 수익과 콘텐츠 광고수익으로 나뉘어지는데, 1개의 계정은 큐레이션 수익과 광고수익이 들어왔습니다. 나머지 2개의 계정은 아예 아무것도 하지 않아서인지 큐레이션 수익만 각각 입금되어 입금내역이 총 4개입니다. 

 

 

입금된 금액은 바로 카카오뱅크의 비상금통장에 쏙 넣어두었습니다. 사실 조만간 비상금통장을 바꿀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대출금 갚기 프로젝트를 (혼자서) 시작하면서 왠지 파킹통장도 금리가 높은 통장을 이용하고 싶어서요. 

 

카카오뱅크는 연 2%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는데, 케이뱅크의 생활비통장을 이용하면 연 3%의 이자를 지급한다기에 계좌개설은 해 두었습니다. 물론 한도제한계좌로 개설이 되었기 때문에 한도제한계좌를 풀고 나면 이런저런 재태크 금액을 이체하려구요. 

 


 

작고 귀여운 금액이면 어떤가요. 물론 대출금 갚기 프로젝트 때문에 들어온 금액을 모두 파킹통장으로 옮겨두었지만, 아이들 치킨 2마리 정도는 주문해줄 수 있는 고마운 금액이 아닌가 싶습니다. 한동안 행복했던 카카오뷰 파이프라인은 이제 떠났지만 또 다른 이런저런 일로 올해 열심히 벌어봐야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8월 애드센스 수익인증 | 다시 쓰기 시작했다

5월은 가정의 달, 6월과 7월은 잠시 자격증을 따기 위해 수업을 듣다보니 블로그에 글을 자주 쓰지 못했지만 8월에는 글을 다시 쓰기 시작하면서 7월보다는 수익이 조금 상승했습니다. 조금씩이

almondbanana.co.kr

 

 

7월 애드포스트 수익 인증 | 블로그 부업하기

수익형 블로그를 알아보고 시작했던 것이 어느덧 1년이 넘어가네요. 22년 5월을 기점으로 재미로 하고 있던 네이버 블로그는 잠깐 멈춰두고 애드센스를 달기 위해 고군분투 했던 1년이었습니다.

almondbanana.co.kr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